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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3 23:21  |  실시간미국공시

비지오홀딩(VZIO), 비지오홀딩 인수 완료

비지오홀딩(VZIO, Vizio Holding Corp. )은 비지오홀딩을 인수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일, 아칸소주 벤턴빌 – 월마트가 비지오홀딩의 인수를 완료했다.이번 거래의 마감은 연방 규정에 따른 대기 기간이 만료된 후 이루어졌다.

비지오와 그 스마트캐스트 운영 체제를 인수함으로써 월마트는 고객의 쇼핑 여정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광고주들이 고객과 의미 있게 연결될 수 있는 새로운 차별화된 방법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브랜드들이 월마트 커넥트를 통해 광고 투자에서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월마트 미국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세스 달레어는 "비지오는 고객이 사랑하는 훌륭한 제품을 훌륭한 가격에 제공한다. 그들은 항상 고객을 비즈니스의 중심에 두었으며, 이는 월마트의 가치와 우리가 롤아웃할 옴니채널 경험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비지오의 CEO이자 창립자인 윌리엄 왕은 "비지오의 설립 이래 우리의 사명은 놀라운 가치, 훌륭한 기술, 그리고 수상 경력이 있는 혁신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오늘날 월마트의 막대한 자원 덕분에 우리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명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24년 2월 20일 발표된 바와 같이, 월마트는 비지오를 주당 11.50달러에 인수하기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약 23억 달러의 완전 희석 주식 가치를 의미한다.

비지오는 2002년 설립 이후 고객에게 몰입형 엔터테인먼트와 혁신적인 연결 홈 장치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아왔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지오의 성장하는 장치 생태계와 스마트 TV 운영 체제인 스마트캐스트는 1,900만 개 이상의 활성 계정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이는 2018년 이후 약 400% 성장한 수치이다.

비지오는 광고를 시청함으로써 무료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고객 중심 플랫폼을 구축했다.비지오의 플랫폼은 포춘 500대 기업을 포함한 많은 직접 광고주 관계를 보유하고 있다.비지오의 플랫폼+ 부문은 이제 회사의 총 매출 이익을 차지하고 있다.

월마트 커넥트는 미국 내 폐쇄 루프 옴니채널 소매 미디어 비즈니스로, 올해 3분기에 26% 성장했다.

이 비즈니스는 월마트의 공급업체와 판매자에게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월마트와 비지오는 당분간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윌리엄 왕은 CEO로서 비지오를 계속 이끌며, 달레어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거래 세부사항에 따르면, 2024년 2월 20일 발표된 계약에 따라 월마트는 비지오를 주당 11.50달러에 인수했으며, 이는 약 23억 달러의 완전 희석 주식 가치를 의미한다.

거래 완료로 인해 비지오는 월마트의 완전 자회사로 전환되었으며, 비지오의 클래스 A 보통주는 더 이상 NYSE에서 거래되지 않을 예정이다.비지오의 사업은 앞으로 월마트 미국 부문으로 보고될 예정이다.

인수와 관련된 특정 거래 비용으로 인해 월마트는 이번 거래가 2025 회계연도 4분기와 2026 회계연도에 주당 순이익에 약간의 희석 효과를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월마트는 인수를 위해 현금 및/또는 부채를 사용할 계획이며, 이번 거래의 내부 수익률은 월마트의 보고된 ROI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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