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글로벌(TGL, TREASURE GLOBAL INC )은 VWXYZ Venture와 51% 지분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11일, 트레저글로벌의 완전 자회사인 VWXYZ Venture Sdn. Bhd.가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Amystic Commerce Sdn. Bhd.와 주식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VWXYZ는 Tien Ming Distribution Sdn Bhd의 보통주 51%를 인수하게 된다.
Tien Ming Distribution은 공급업체의 자회사로 말레이시아 법에 따라 설립됐다.매매 주식의 구매 가격은 RM5,100.00이다.
이번 인수는 VWXYZ가 Tien Ming Distribution에 최대 RM3,000,000.00를 투자하여 F&N Beverages Marketing Sdn Bhd를 위한 물류 및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계약에는 VWXYZ와 공급업체의 일반적인 진술, 보증 및 약속이 포함되어 있다.
계약의 요약은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계약의 전체 텍스트는 Exhibit 10.1에 첨부되어 있다.
재무제표 및 전시물 항목에 따르면, Exhibit 10.1에는 2025년 2월 11일자 VWXYZ Venture Sdn. Bhd.와 Amystic Commerce Sdn. Bhd. 간의 주식 매매 계약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25년 2월 18일자로 트레저글로벌의 CEO인 Carlson Thow가 서명한 보고서가 있다.
트레저글로벌은 이번 계약을 통해 Tien Ming Distribution의 운영을 지원하고,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 계획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현재 트레저글로벌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인수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