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08:26  |  실시간미국공시

솔로브랜즈(DTC), 리더십 전환 발표 및 존 라슨을 임시 CEO로 임명

솔로브랜즈(DTC, Solo Brands, Inc. )는 리더십 전환 발표를 했고 존 라슨을 임시 CEO로 임명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텍사스주 그래이프바인 – 2025년 2월 18일 – 솔로브랜즈(증권코드: DTC)는 오늘 솔로브랜즈 이사회 구성원인 존 라슨을 회사의 임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즉시 임명했다.

존 라슨은 사장 및 CEO로서의 직무를 사임한 크리스 메츠의 후임으로 임명되었다. 메츠는 원활하고 질서 있는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 3월 7일까지 비임원직으로 회사에 남아 있을 예정이다.

이사회 의장인 맷 해밀턴은 "존은 솔로브랜즈의 임시 CEO로서 필요한 전략적 전문성과 리더십 기술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배경과 열정 브랜드를 이끌었던 경험이 영구 CEO를 찾는 과정에서 원활한 전환을 보장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 존 라슨은 "임시 CEO로 임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사회 및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하여 솔로브랜즈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해밀턴 의장은 "이사회를 대표하여 지난 1년 동안의 리더십에 대해 크리스에게 감사드린다. 그가 기회를 향해 나아가는 데 모든 행운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메츠는 "이 훌륭한 조직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사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내 임기 동안 나를 믿고 지지해 준 동료들에게도 감사드린다. 그들의 브랜드, 제품 및 고객에 대한 헌신이 이 회사를 특별하게 만든다"고 말했다.솔로브랜즈 이사회는 영구 CEO를 찾는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메츠의 사임은 회사 또는 이사회와의 어떤 문제에 대한 불일치의 결과가 아니다.존 라슨은 2024년 12월 솔로브랜즈 이사회에 합류했다.

그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IAA, Inc.의 의장을 포함하여 여러 공공 및 민간 회사 이사회에서 활동했으며, 2015년부터 2019년까지 KAR 경매 서비스, Inc.의 독립 이사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포드, GM 및 다지용 고급 맞춤형 트럭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인 SCA Performance, Inc.의 이사로 재직했다. 존 라슨은 노던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를, 퍼듀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솔로브랜즈는 텍사스주 그래이프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웃도어 및 의류 산업을 재정의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선도적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전략적 소매 관계 및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하여 솔로브랜즈는 솔로 스토브, 처비스, 아일 및 오루와 같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는 경우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하며, CEO 전환, 전략 계획 실행 및 재무 상태, 계절적 경향, 소매 파트너의 모멘텀, 이전에 발표된 구조조정 노력의 영향과 관련된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약속이나 보장이 아니며,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미래의 결과, 성과 또는 성취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한 요소를 포함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만 해당하며, 해당 진술이 이루어진 시점에서 솔로브랜즈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 및 경영진의 선의의 신념에 기반한다. 우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네오제노믹스(NEO),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 네오제노믹스(NEO, NEOGENOMICS INC )는 워렌 스톤을 사장 겸 COO로 임명했다.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18일, 네오제노믹스는 현재 최고 상업 책임자인 워렌 스톤을 2025년 4월 1일부로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승진시켰다.스톤은 25년 이상의 일반 관리 및 상업적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역할에서 회사의 실험실 운영, 데이터 솔루션 부서 및 기업 운영 기능을 이끌게 된다.그는 기존의 상업적 책임을 유지하면서 임상, 제약, 마케팅 및 제품 관리 기능, 고객 서비스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현재 최고 운영 책임자인 멜로디 해리스는 5월 말에 네오제노믹스를 떠날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CEO인 크리스 스미스는 "워렌은 2022년 11월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한 이후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는 임상 부문에서 8분기 연속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며 암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확립하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말했다.또한, 신임 CEO인 토니 주크는 "워렌과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상업 및 운영 팀의 정렬은 민첩성을 높이고 포트폴리오와 판매 채널을 더욱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스톤의 새로운 역할과 관련하여 그의 기본 연봉은 연간 65만 달러로 인상되며, 연간 인센티브 현금 보너스 목표는 연봉의 70%로 증가하고, 연간 주식 기반 보상의 목표 공정 가치는 300만 달러로 증가한다.또한, 2025년 2월 21일에 부여된 스톤의 주식 옵션 및 제한 주식 단위 보상에 대한 베스팅 일정이 조정된다.스톤은 2025년 4월 1일에 약 100만 달러의 목표 공정 가치를 가진 추가 주식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네오제노믹스의 수석 부사장인 베스 이스트랜드는 스톤을 지원하며 모든 기업 판매 기능에 대한 일상적인 책임을 맡게 된다.이스트랜드는 2024년 네오제노믹스에 합류하기 전, 주요 암 진단 제공업체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