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I인더스트리즈(LCII, LCI INDUSTRIES )는 프리드먼 시팅 컴퍼니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엘크하트, 인디애나 – 2025년 4월 29일 - LCI인더스트리즈(NYSE: LCII)는 자회사인 리프터 컴포넌트, Inc.('리프터')를 통해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둔 운송 좌석 솔루션 제조업체인 프리드먼 시팅 컴퍼니('프리드먼')의 사업 자산 대부분을 인수했다.
프리드먼은 130년 이상 버스, 철도, 해양, 배달 트럭, 특수 및 상업용 차량 시장에 다양한 좌석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1894년부터 가족 소유의 회사로 운영되어 온 프리드먼은 말이 끄는 마차 시절부터 좌석 제조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재 프리드먼은 여러 버스 OEM, 유통업체, 연방 정부 및 많은 주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좌석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업체이다.
인수 이후 프리드먼의 좌석 운영은 당분간 시카고에서 계속될 예정이며, 지역 인력 및 커뮤니티 파트너와의 오랜 관계를 존중할 것이다. 리프터는 지난 12년 동안 버스 및 운송 차량 시장에 창문 및 유리 솔루션을 제공해온 경험이 있다. 올해 3월, 리프터는 상업용 버스 산업을 위한 기후 제어 시스템의 주요 제조업체인 트랜스 에어를 인수했다.
프리드먼의 추가는 리프터의 운송 차량 시장으로의 다각화 전략을 계속해서 강화하며, 익숙한 고객 기반에 포괄적인 제품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리프터의 북미 OEM 운영 그룹 사장인 라이언 스미스는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프리드먼 팀을 리프터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두 회사의 가족 리더십을 합치면 거의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주장할 수 있는 조직은 많지 않다.
리프터의 건축 및 운송 제품 부사장인 앤드류 포콕은 "프리드먼의 유산을 리프터 가족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 함께 우리는 운송 차량 시장에서 결합된 제품 제공을 통해 고객 파트너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리프터와 프리드먼 팀 모두 앞으로 몇 달 안에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드먼의 CEO인 크레이그 프리드먼은 가족 회사의 새로운 장에 대해 "우리는 리프터와 함께 미래를 찾게 되어 기쁘다. 그들은 우리가 구축한 것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으며, 우리의 사명과 가치를 존중하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한다. 이번 인수는 우리의 유산을 이어가고, 우리의 범위를 확장하며, 팀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LCI인더스트리즈는 리프터 자회사를 통해 야외 레크리에이션 및 운송 시장에 엔지니어링 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우리는 혁신적인 문화, 고급 제조 능력, 고객 경험 향상에 대한 헌신이 리프터를 OEM 및 애프터마켓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했다고 믿는다.자세한 정보는 www.lippert.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 자료에는 거래 후 비즈니스 통합, 예상 성장(매출, 개발 및 파이프라인 포함), 거래가 회사의 운영, 시장, 전망, 전략, 고객 경험, 시너지 및 효율성에 미치는 예상 영향에 대한 특정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 자료의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은 1934년 증권 거래법 제21E조 및 1933년 증권법 제27A조에 의해 제공된 안전한 항구의 목적을 위한 '미래 예측 진술'이다.이러한 진술은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반드시 회사의 고위 경영진이 해당 진술이 이루어진 시점에서 최선의 판단을 반영한 추정치이다. 이러한 요인은 회사의 통제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으며, 실제 결과와 사건이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요인에는 (i) 거래가 예상치 못한 비용이나 부채를 수반할 수 있다. (ii) 회사가 예상 시너지 및 운영 효율성을 거래에서 기대하는 시간 내에 달성하지 못할 수 있다.
(iii) 회사가 프리드먼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통합하지 못할 수 있으며, 그러한 통합이 예상보다 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iv) 거래 후 수익이 예상보다 낮을 수 있으며, 운영 비용, 고객 손실 및 비즈니스 중단(직원, 고객, 클라이언트 또는 공급업체와의 관계 유지의 어려움 포함)이 예상보다 더 클 수 있다. (v) 회사가 경제적, 비즈니스 및/또는 경쟁적 요인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vi) 거래가 현재 계획 및 운영을 방해할 위험과 거래로 인한 직원 유지의 잠재적 어려움; (vii) 회사의 보고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제목으로 설명된 위험과 관련된 요인 등이 포함된다. 이 보도 자료의 독자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 것을 권장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기 때문이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나 약속을 부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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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