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골프

엑스골프, 1박 2일 ‘올인클루시브’ 골프 패키지 선봬

입력 2025-05-22 15:04

강원 횡성 웰리힐리 골프장. /엑스골프
강원 횡성 웰리힐리 골프장. /엑스골프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쇼골프가 운영하는 엑스골프가 1박 2일 올인클루시브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는 ▲그린피 ▲숙박 ▲석식 ▲조식까지 모두 포함됐다. 짧은 일정 속에서도 여유로운 저녁 식사를 즐기며 라운드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강원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CC는 42평형 프라이빗 별장형 객실에서 숙박하며, 36홀 라운드, 석식, 조식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석식 메뉴는 한정식 한상차림 또는 한우BBQ 중 선택 가능하다. 외부에서 석식을 즐기고 싶은 경우 중식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웰리힐리 골프장 내 숙박시설. /엑스골프
웰리힐리 골프장 내 숙박시설. /엑스골프
충북 영동의 일라이트CC는 2022년에 개장한 신생 골프장이다. 방송에서도 소개된 골프장으로 레인보우힐링 관광단지 내 있다. 석식은 전골 요리(차돌양지버섯 전골 또는 알탕)가 제공되며, 카트비 2회도 포함됐다. 숙박의 경우 일라이트 호텔 트윈룸 2인 2실이 제공된다.

경북 상주의 블루원상주CC는 가장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그린피, 숙박, 삼시 세끼(조식, 중식, 석식), 카트비까지 포함됐다. 노캐디로 라운드를 할 수 있어 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석식은 훈제 연어 샐러드+중새우칠리소스+소고기 버섯전골이 제공된다. 원할 경우 바비큐 세트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중식은 단품 또는 전골류 제공, 조식은 클럽하우스 단품 메뉴가 제공된다. 객실은 2인실과 4인실 모두 보유한 유럽풍의 별장형 골프텔로 구성됐다.

충북 영동 일라이트 골프장. /엑스골프
충북 영동 일라이트 골프장. /엑스골프
전남 여수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는 전 코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다. 힐링 패키지 이용 시 석식 이용이 가능하다. 석식 메뉴로는 회, 회무침, 식사류 등이 제공된다. 도 외로 나와서 석식도 가능하지만 석식 및 부대시설 이용 등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올인클루시브 골프 패키지는 별도의 이동 없이 골프장에서 고급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어, 프라이빗하고 효율적인 골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