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서보메드(CRVO), RewinD-LB 시험 연장 단계에서 32주 데이터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9 05:17

서보메드(CRVO, CervoMed Inc. )는 RewinD-LB 시험 연장 단계에서 32주 데이터를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보메드가 2025년 7월 28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RewinD-LB 2b 임상 시험의 연장 단계에서 32주 데이터를 발표했다.

이 데이터는 루이체 치매 환자에서 neflamapimod의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주며, 주요 혈장 바이오마커인 GFAP의 감소와 관련이 있다.

임상 치매 평가 점수(CDR-SB)의 주요 지표에 따르면, neflamapimod로 치료받은 환자들은 대조군에 비해 32주 치료 시 임상적으로 유의미한 악화의 위험이 54% 감소했고(p=0.0037), 알츠하이머병(AD) 공병리의 최소 증거가 있는 환자들에서는 이 위험 감소가 64%로 개선되었다(p=0.0001). 연장 단계의 32주에서 neflamapimod로 치료받은 환자들은 GFAP의 혈장 수치가 기저선에 비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서보메드는 오늘 오전 8시(동부 표준시)에 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과 웹캐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서보메드는 노인 신경 장애 치료 개발에 집중하는 임상 단계 회사로, 이번 발표는 2025년 알츠하이머 협회 국제 회의에서 두 차례 발표되었다.

서보메드의 공동 수석 연구자인 존 알람 박사는 CDR-SB에서 54%의 위험 감소를 보여준 데이터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결과가 Phase 3 시험을 시작하고 FDA와의 미팅을 준비하는 데 자신감을 주며, DLB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깊이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렌스 S. 호닉 박사는 neflamapimod의 DLB 치료 가능성에 대한 이해를 변화시킬 수 있는 데이터라고 언급하며, CDR-SB에서 1.5점의 악화 위험을 50% 이상 줄이는 것이 임상적으로 의미 있는 진행 속도 저하를 나타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서보메드는 연장 단계에서 GFAP 데이터 분석을 완료하였으며, 32주 시점에서 New Capsules를 투여받은 환자들에서 GFAP 혈장 수치가 기저선에 비해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게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이전에 발표된 16주 연장 단계 데이터에서도 New Capsules가 Old Capsules 및 위약에 비해 CDR-SB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보였다고 밝혔다.

서보메드는 이번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DLB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현재 서보메드는 2025년 4분기에 FDA와의 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Phase 3 시험을 시작할 계획이다.

서보메드의 재무 상태는 현재 임상 시험을 위한 자금 조달이 필요하며, NIH의 2,130만 달러의 보조금으로 지원받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