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뱅코프(TBBK), 신용 등급 상향 조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5 07:18

뱅코프(TBBK, Bancorp, Inc. )는 신용 등급이 상향 조정됐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4일, 뱅코프(NASDAQ: TBBK)는 Kroll Bond Rating Agency, LLC(이하 "KBRA")가 뱅코프와 그 자회사인 뱅코프 은행(N.A.)의 여러 장기 및 단기 신용 등급을 상향 조정했다고 발표했다.

KBRA는 뱅코프의 선순위 무담보 채무 등급을 BBB에서 BBB+로, 후순위 채무 등급을 BBB-에서 BBB로, 단기 채무 등급을 K3에서 K2로 상향 조정했다.

또한, 뱅코프 은행의 예금 및 선순위 무담보 채무 등급을 BBB+에서 A-로, 후순위 채무 등급을 BBB에서 BBB+로 상향 조정했다.뱅코프 은행의 단기 예금 및 채무 등급 K2는 유지됐다.

등급 상향 조정과 함께 KBRA는 모든 장기 등급의 전망을 긍정적에서 안정적으로 수정했다.KBRA의 등급 발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뱅코프는 BaaS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특히 선불 및 직불 카드 분야에서 거래량 기준으로 가장 큰 선불 카드 발급업체로 자리잡고 있다.

뱅코프는 동종 업계 평균을 초과하는 수수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으며, 2025년 상반기 비이자 수익이 전년 대비 30% 증가하여 7,800만 달러에 달했다.

뱅코프는 동종 업계보다 높은 자본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보통주 자본 비율이 14.4%에 달한다.

KBRA의 신용 등급 및 분석은 독립적인 의견을 나타내며, KBRA 또는 뱅코프의 투자 권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뱅코프는 비은행 금융 회사에 고유한 은행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사람, 프로세스 및 기술을 제공하며,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파트너 중심의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뱅코프는 자산 규모 기준으로 사우스다코타에서 세 번째로 큰 은행이며, 미국에서 선불 카드 발급 1위, 부동산 자본 개선 계획을 위한 브릿지 파이낸싱 제공업체, SBA 국가 우선 대출기관, 증권 담보 신용 한도 제공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뱅코프는 50억 달러에서 500억 달러 사이의 자산을 가진 상장 은행 중에서 최고로 평가받고 있으며, Equal Opportunity Magazine에서 독자 선택 상위 50대 고용주로 선정됐다.또한 S&P 소형주 600에 포함됐다.

뱅코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theban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것은 1934년 증권 거래법 제21E조 및 1933년 증권법 제27A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반영하며, 특정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역사적 또는 현재 사실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을 포함한다.

"믿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할 수 있다", "기대하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와 같은 단어가 포함된 문장은 일반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한다.

뱅코프는 이러한 기대와 가정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본질적으로 상당한 비즈니스, 경제, 경쟁, 규제 및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대부분 예측하기 어렵고 많은 부분이 뱅코프의 통제를 벗어난다.

뱅코프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검토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