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인즈브랜즈(HBI, Hanesbrands Inc. )는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13일, 헤인즈브랜즈와 길단 액티브웨어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는 헤인즈브랜즈의 주식 1주당 길단의 보통주 0.102주와 현금 0.80달러를 지급하는 조건으로 진행된다. 이 거래는 헤인즈브랜즈의 주식에 대해 약 22억 달러의 자본 가치를 의미하며, 기업 가치는 약 44억 달러에 달한다.
길단의 CEO인 글렌 J. 샴랜디는 "헤인즈브랜즈 팀을 길단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거래를 통해 매출이 두 배로 증가하고, 헤인즈브랜즈 브랜드의 존재감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길단은 연간 2억 달러의 비용 시너지를 3년 이내에 실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6년에는 약 5천만 달러, 2027년에는 약 1억 달러, 2028년에는 약 5천만 달러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헤인즈브랜즈의 CEO인 스티브 브랫스피는 "이번 거래는 품질, 혁신 및 우수성에 대한 두 회사의 공동 약속을 나타낸다"고 언급하며, 길단의 제조 강점을 높이 평가했다. 거래가 완료되면 헤인즈브랜즈 주주들은 길단의 주식 약 19.9%를 보유하게 된다. 길단은 이번 거래를 통해 기본 의류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거래는 2025년 말 또는 2026년 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길단은 헤인즈브랜즈의 기존 부채를 재융자할 계획이다. 길단의 조정된 희석 주당순이익은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6년부터 2028년까지의 조정된 희석 주당순이익 연평균 성장률은 20%대 초반으로 예상된다. 길단은 이번 거래를 통해 투자 등급 신용 등급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