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빙그레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프로모션이다.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의 체험형 이벤트로,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 콘셉트를 딴 이벤트 명이 흥미를 유발한다.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존의 인기 코스인 스카이뷰, 하이원CC, 울진마린CC 세 개 코스에서 플레이하고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는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지난 5월 출시한 따옴의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와 미즈노 아이언, 캘러웨이 퍼터,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의 골프용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골프존과 따옴이 함께하는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 손장순 상무는 “국내 대표 음료 브랜드 빙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 경험의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골퍼 및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빙그레와 공동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함과 동시에 양사의 브랜드 호감도를 향상시키는데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골프팀 /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