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세라젬, 풍성한 혜택 담은 ‘2025 추석 대제전’ 오픈

입력 2025-09-02 12:12

추석 맞이 특별가에 사은품 혜택까지 담아 9월 30일까지 진행

세라젬, 풍성한 혜택 담은 ‘2025 추석 대제전’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5 추석 대제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27년 헬스케어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 V11을 최근 선보이며, V11V9V7V4’로 이어지는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자세에 구애받지 않고 정밀하게 관리해주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으며,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스테디셀러로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충족한다.

바쁜 일상에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역시 모델에 따라 일시불 기준 최대 60만 원의 혜택이 적용된 특별가를 선보였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파우제 M6는 팔다리가 자유로워 수유의자용으로 제격이며,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파우제 M8 Fit은 인테리어 가구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기능성에 심미성까지 갖추었다.

프리미엄 모델인 마스터 V9, 마스터 V11, 파우제 M10을 구매 또는 구독한 전 고객에게 ‘헤어 미라클’(앰플 1개월분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석을 앞두고 양가 부모님께 각각 건강을 선물하거나, 부모님과 자녀 세대가 함께 사용할 기기를 동시에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구성도 마련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은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의미 있는 시기인 만큼, 프리미엄 헬스케어 선물로 제격인 세라젬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하는 뜻깊은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