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모로칸오일, ‘스타일러스 유 러브’ 키트 2종 출시

입력 2025-09-03 09:06

사진제공=모로칸오일 코리아
사진제공=모로칸오일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헤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완성된 스타일을 장시간 유지시켜 주는 ‘스타일러스 유 러브’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타일러스 유 러브(STYLERS YOU LOVE)’ 키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5ml’와 함께 ‘인텐스 컬 크림 75ml’, ‘스무딩 로션 75ml’가 각각 구성되었다.

두가지 구성 모두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와 씻어낼 필요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헤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항산화물과 지방산, 비타민, 단백질을 함유한 최상급의 아르간 오일을 사용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발 깊은 곳까지 충분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즉각적으로 전달해 손상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주고, 염색, 파마, 드라이 등 잦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모발 열 손상을 막아주면서 스타일은 더 오래 유지시켜 준다.

‘인텐스 컬 크림’은 간편한 손질만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곱슬거리고 부스스한 모발에 사용하면 부스스함, 얇은 모발의 엉킴, 정전기 등을 방지해 촉촉하고 선명한 컬을 만들어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스무딩 로션’은 자연스럽고 유연한 고정력을 통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결 스타일링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잦은 헤어 스타일링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치하면 점차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힘든 모발 상태가 되기 때문에 헤어 케어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라며, “스타일러스 유 러브 키트는 스타일링과 영양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고 완성된 스타일을 장시간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헤어 스타일 변화가 많은 가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