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나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분 1위 대상 수상

입력 2025-09-03 09:28

출시 1주년 기념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 프로모션 예정

사진제공: 나스 코리아
사진제공: 나스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부문에서 1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으로나스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5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자타공인 쿠션 명가 브랜드로서의 가치를입증했다.

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강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받고 있다. 제품 카테고리는 다앙한 소비자 베이스 메이크업 니즈에 맞추어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곧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은 7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쿠션으로 브라이트닝 세럼을가득 담아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나스의 3가지 쿠션은 전국 매장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4시간 지속력까지 갖추어 나스만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은 곧 출시 일주년을 맞이해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