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실적에 따라 렌탈료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 기간 내 발급 시 최대 6천원 추가 혜택

코웨이 신한카드는 코웨이의 첫 번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강력한 렌탈료 할인을 앞세워 코웨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PLCC 상품 및 제휴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논의해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렌탈 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 할인액이 늘어난다. 이번 PLCC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웨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7천원, 해외 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5월 코웨이의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하 코라솔)과 협업해 라이프케어 상품 자동납부 건에 대해 월 최대 3만원을 할인해주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신한카드’도 출시한 바 있다. 코라솔은 웰니스부터 주거, 생활 편의에 이르기까지 시니어 고객의 생활 전반에서 차별화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질적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 협력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으로 삼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