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알바몬, 영남권 소상공인 대상 '100% 무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5-09-04 08:50

부산·대구·울산·경남·경북 개인사업자 대상, 주요 유료공고 상품 무료 지원

알바몬, 영남권 소상공인 대상 '100% 무료' 특별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영남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인재 매칭 상품을 포함한 알바몬 주요 상품을 100%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기 침체로 채용난을 겪는 지역 점주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회복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바몬은 AI 기반 실시간 인재 매칭 서비스 ‘알바몬제트’, 공고를 즉시 게재할 수 있는 '즉시등록' 등 주요 유료공고 상품을 한시적으로 모두 무료 제공한다. 특히 공고 건수 제한도 두지 않아 불경기 속 점주들의 인건비와 운영비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바몬제트는 매장 주변의 구직자 중 조건에 부합하는 인재만 정밀 매칭하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누적 공고 수 52만 건, 지원자 발생률 98%를 기록하며 효율성과 만족도를 입증했다.

기수란 잡코리아 알바몬사업실 실장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에서 사장님들의 인력난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이번 상생 프로모션은 AI 기술을 활용해 점주들의 채용 비용 부담을 줄이고, 더 빠르고 정확한 인재 연결로 민생 회복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