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반가운 웰니스,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 출시

입력 2025-09-04 10:01

필수 비타민 9종∙필수 미네랄 3종 담긴 종합 비타민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사진제공=반가운 웰니스)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사진제공=반가운 웰니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반가운 웰니스가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필수 비타민 9종과 아연, 셀레늄, 망간 등 필수 미네랄 3종을 담은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았다. 또한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 B1, B2 등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았다.

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베지캡슐을 사용해 위장 부담이 적고 소화 흡수가 빠르다는 점도 특징이다. 화학 처리에 따른 잔류물 우려가 적으며 동물성 성분을 피하는 비건 소비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반가운 웰니스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렵거나 여러 종류의 영양제 섭취가 번거롭다면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12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만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