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에이블씨엔씨 자회사 머지, 스킨케어 ‘알:피디알엔’ 출시

입력 2025-09-04 10:07

이마트와 공동 기획 및 개발...이마트 전용 스킨케어

이미지 제공= 머지
이미지 제공= 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자회사 미팩토리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머지(MERZY)가 국내 최대 대형마트 이마트와 협업해 전용 스킨케어 라인 ‘알:피디알엔(R:PDR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알:피디알엔 라인은 주름, 기미,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머지의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마트의 유통 기획 노하우를 결합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 선정, 제형 개발,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양사가 함께 진행했다.

제품 구성은 토너, 앰플, 수분 크림, 마사지 크림, 랩핑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최근 스킨케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에서 착안, 장미에서 유래한 로즈 PDRN과 항산화 성분 글루타티온을 결합해 독자적인 포뮬라를 완성했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멜라닌 ZERO 솔루션’을 통해 한 번 생기면 지우기 어려운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머지 관계자는 “이번 이마트 전용 라인 출시를 통해 국내 대형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통해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