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데이원컴퍼니 마이라이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5-09-05 08:24

마이라이트, 성인 외국어 학습지 부문

데이원컴퍼니 마이라이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학습지 브랜드 마이라이트(MYLIGHT)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성인 외국어 학습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수십만 명의 소비자 투표를 바탕으로 한 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올해는 17개 산업군에서 약 3,000개 브랜드가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 가운데 마이라이트는 교육 분야에서 쟁쟁한 경쟁사들을 모두 제치고 성인 외국어 학습지 부문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2018년 론칭한 마이라이트는 ‘한 주 한 권, 하루 15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가벼운 학습지로 출발해 학습을 의무가 아닌 일상 속 즐거운 루틴으로 재정의하며 성인 교육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했다. 그 결과 누적 가입자 61만 명을 돌파하며 성인 학습지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마이라이트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총 10개국 언어를 망라하는 외국어 학습지를 제공한다. 문법 중심의 기계적 학습에서 벗어나 실생활 회화에 중심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본어 JLPT, 중국어 TSC , 스페인어 DELE, 프랑스어 DELF 등 국제 공인 자격시험 대비 과정까지 운영하며 학습자의 다양한 목표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강민 데이원컴퍼니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학습자들의 일상에 스며든 마이라이트의 노력이 소비자의 신뢰와 선택으로 이어졌음을 증명한 결과”라며 “마이라이트가 만들어가는 '즐거운 학습 문화'가 대한민국 전체의 학습 역량 향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