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카이로스파르마(KAPA), 전이성 전립선암 치료의 새로운 전환점! ESMO Congress에서 공개될 혁신적 임상 결과"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07 21:26

카이로스파르마(KAPA, Kairos Pharma, LTD. )는 ESMO 2025에서 전립선암 임상 2상 시험의 긍정적인 안전성 및 효능 데이터를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카이로스파르마가 2025년 10월 7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럽종양학회(ESMO) Congress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발표 제목은 "전이성 호르몬 저항성 전립선암에서 아팔루타미드와 카로투시맙의 임상 2상 연구의 초기 안전성 및 임상 활동"이다.이 발표는 2025년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다.

전립선암은 미국에서 매년 100만 건 이상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하는 남성에서 가장 많이 진단되는 암 중 하나이다.

안드로겐 표적 치료에 대한 저항은 전이성 호르몬 저항성 전립선암(mCRPC) 환자에게 주요한 임상적 도전 과제가 된다.

발표에서는 ENV105(카로투시맙), 최초의 CD105 길항제에 대한 무작위 임상 2상 시험의 중간 분석 결과가 강조될 예정이다.

이 시험은 Cedars-Sinai Medical Center, City of Hope, 유타 대학교 헌츠먼 암 연구소에서 호르몬 치료 후 진행된 mCRPC 환자 100명을 모집하고 있다.환자들은 아팔루타미드를 ENV105의 유무에 따라 무작위로 투여받는다.

카이로스파르마의 CSO인 닐 바우믹 박사는 "2025 ESMO Congress에서 발표할 데이터는 우리의 임상 2상 시험에서 고무적인 안전성과 초기 효능 결과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는 호르몬 치료 저항성이 발생한 후 치료 옵션이 거의 없는 환자들에게 ENV105의 치료 잠재력을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다." 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clinicaltrials.gov/study/NCT0553464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이로스파르마는 높은 미충족 의료 수요를 가진 암 환자를 위한 표적 치료제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고 있는 생명공학 회사이다.

우리의 사명은 기존의 표준 치료의 효능을 개선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과학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추가 정보는 kairospharma.com을 방문하면 된다.

미디어 문의: CORE IR, investors@kairospharma.com, https://investors.kairospharma.com/overview/default.aspx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