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깨끗한나라 포포몽, 저자극 펫 스킨케어 ‘러빙포’ 론칭

입력 2025-10-20 09:31

반려동물 목욕·피모·덴탈 케어용 그루밍 제품 8종 순차 출시

깨끗한나라 포포몽 신규 라인업 ‘러빙포(Loving Paw)’ 신제품 8종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포포몽 신규 라인업 ‘러빙포(Loving Paw)’ 신제품 8종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저자극 펫 스킨케어 전문 라인 ‘러빙포(Loving Paw)’ 라인업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대표 제품인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 라인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 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사랑이 스며드는 순간’이라는 컨셉 아래 반려동물의 민감한 피부와 후각 자극을 최소화해 편안한 그루밍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케어 라인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목욕부터 피모, 덴탈 케어까지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그루밍 케어를 아우르는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8종은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덴탈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서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가려움 완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 귀리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적용했다. 또한 전 성분을 EWG GREEN 등급으로 구성하고, 깨끗한나라의 생활용품과 동일한 휴먼 그레이드 기준을 적용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위생 중심의 ‘케어포(Care Paw)’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일상 케어의 기반을 마련해왔다면, ‘러빙포(Loving Paw)’는 보다 세분화된 케어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된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성분 중심의 제품 개발을 지속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