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던트(KALU, KAISER ALUMINUM CORP )는 신규 선순위 채권을 발행했고 기존 선순위 채권의 조건부 상환 계획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7일, 카던트가 2034년 만기 선순위 채권 총 5억 달러를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이번 발행은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되는 사모 거래로 진행된다.
카던트는 이번 채권 발행으로 얻은 순수익과 회전 신용 시설에서의 차입금 및 현금을 활용하여 2028년 만기 4.625% 선순위 채권의 모든 미상환 금액을 상환할 예정이다.채권 발행의 성사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카던트는 2025년 11월 6일에 2028년 채권의 상환 의사를 조건부로 통지했으며, 이는 채무 증권의 성공적인 발행이 이루어질 경우에 한한다.이번 보도자료는 2028년 채권에 대한 상환 통지로 간주되지 않는다.
발행될 채권과 관련 보증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미국 내에서 등록이나 면제 없이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채권은 규칙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에게만 제공되며, 미국 외의 비미국인에게는 규정 S에 따라 제공된다.
카던트는 프랭클린, 테네시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항공우주 및 고강도, 포장, 일반 엔지니어링, 자동차 압출 및 기타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한 반가공 특수 알루미늄 제품의 주요 생산업체이다.
카던트의 북미 시설은 부가가치가 있는 판, 시트, 코일, 압출물, 봉, 바, 튜브 및 와이어 제품을 생산하며, 1946년 설립 이후 품질, 혁신 및 서비스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카던트의 주식은 러셀 2000® 지수와 S&P 소형주 600® 지수에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