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단백하니’가 신제품 출시를 맞아 TWS(투어스)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NEW Health Icon’ 라는 컨셉 아래, 단백하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단백하니 단백질 쉐이크 3종’과 ‘단백하니 프로틴바 2종’을 중심으로 TWS(투어스) 멤버들의 건강한 에너지들을 담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를 제시한다. 특히, TWS(투어스)가 처음 선보이는 헬스&웰니스 브랜드와의 협업일 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 만의 활기찬 에너지들을 담은 화보로 이미 공개된 티저 영상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화보 속, 단체 컷에서 선보이는 ‘단백하니 단백질 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
서울 전역과 경기도 12개 지역을 규제지역(조정대상지역·투기과열지구)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묶은 10·15 부동산 대책이 시행된 지 약 한 달이 지나는 동안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80% 가까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가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통해 전날까지 신고된 서울 아파트 거래 내역을 분석한 결과, 10·15 대책 시행일인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1일까지 27일간 거래량이 영등포구는 93.9% 감소하며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이어 광진구(-90%), 성동구(-89.6%), 중구(-85.9%), 강동구(-85.1%), 마포구(-84.9%), 동작구(-84.9%), 종로구(-83.5%), 동대문구(-82.6%) 등
골든블루는 지난달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골든블루 소속 노경민, 심현우 선수가 출전해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 시·도 선수단 및 해외동포 선수단 등 1만여 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인 종합체육대회로 6일간 46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골든블루 소속 노경민 선수와 심현우 선수는 각각 육상필드-남자 동호인부 부문과 육상트랙-남자 선수부 부문에 출전해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골든블루 소속 노경민 선수(2022년 2월 입사)는 육상 필드 부문 원반던지기와 창던지기에 참가해 두 종목 모두 금메
쿠팡이 ‘제22회 한국파렛트·컨테이너산업대상’에서 산업통상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쿠팡 로켓프레시 품질보증(QA)팀이 유닛로드시스템 컨테이너 부문에서 물류기기 표준화와 새벽배송 콜드체인 개선을 통해 산업 물류 발전과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유닛로드시스템은 팔레트나 컨테이너처럼 표준화된 단위(유닛)에 여러 상품을 모아 한 번에 이동하는 물류 방식이다. 개별 상품을 하나씩 옮기는 방식보다 물류 효율이 높다. 쿠팡은 이 시스템으로 작업자의 안전과 제품의 품질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쿠팡은 옥타곤 물류기기 표준화를 통해 작업자의 안전은 물론, 위생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
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결식아동 300명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 나눔문화예술협회, 영등포구청과 함께 ‘셰프의 나눔 도시락’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셰프의 나눔 도시락’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유명 셰프와 영양사가 직접 만든 건강한 도시락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CJ제일제당이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나눔햇반’과 ‘나눔스팸 에디션’의 판매 기부금으로 운영됐다. 행사는 지난 11일 매니얼 트라이브가 장소를 제공해 진행됐으며,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최현석 셰프, 최지형 셰프, 이영숙 명인, 김병묵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는 지난 11일 경기 안양시 소재 본 연구소에서 중소 식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상생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식품안전 상생아카데미는 오뚜기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의 식품안전문화를 정착시키고, 중소 식품 제조기업과의 협력 강화와 식품안전관리 기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상생아카데미와 맞춤형 교육에는 15개 업체의 미생물 검사 담당자 28명이 참석했다. 교육 과정은 ▲최신 식품안전정보 및 대응 ▲유전자 분석법의 기초 이론 및 분석 트렌드 ▲사례로 보는 실험실 안전관리 ▲효과적인 환경 모니터링을 위한 환경 샘플링 기법 ▲각 업체에서 요청한
롯데칠성음료의 과실탄산주 ‘순하리 레몬진’가 모델 안유진과 함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순하리 레몬진’의 리뉴얼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광고는 레몬의 씨즐을 통해 ‘통레몬을 동결 침출해 더욱 상큼해진 순하리 레몬진’을 레몬의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효과음으로 더욱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제로 슈거로 순하게, 통레몬으로 진하게’ 라는 핵심 슬로건 전달과 함께 리뉴얼의 두 가지 핵심 키워드 ‘제로 슈거’와 ‘동결침출공법’과 ‘가장 신선할 때 얼려 더 진해진 통레몬의 결정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안유진의 상큼한 나레이션으로 강조한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1만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어, 최대 26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제품인 ‘뉴 러블리트리’는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온수를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공차의 메가 히트 메뉴 ‘펄볶이’의 새로운 라인업,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의 인기 제품 ‘신라면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에 공차만의 시그니처 메뉴 ‘펄볶이’를 더해 완성한 메뉴다. 공차는 MZ세대가 열광한 두 제품을 조합한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임으로써, ‘펄볶이’를 단순한 이벤트성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시키고자 했다. ‘펄볶이’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떡 대신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을 대왕 사이즈로 넣어 구현한 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26일 <주토피아 2> 개봉에 맞춰 영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크록스의 아이코닉 라인업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크록스는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의 감성과 스토리를 크록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역시 디즈니 팬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에게 <주토피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46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집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줄 ‘신송 참치액 750ml’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신송 참치액 750ml’은 기존 1.8L 대용량을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용량을 줄였으며, 사용하기 편하도록 얇은 바디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송 참치액은 참치(가쓰오부시)를 주원료로 천일염과 각종 해산물을 함께 가공해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며, 자연스러운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조화를 이뤄 국물 요리는 물론 다양한 한식과 양식에까지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복잡한 육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깊고 풍부한 한식의 풍미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한식 대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묵은 기미부터 번지는 기미 고민까지 걷어내는 고기능성 ‘티엑스에이 기미 토닝 크림(이하 백광 기미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백광 기미 크림’은 차세대 토닝 성분인 트라넥삼산(TXA, Tranexamic Acid)을 함유해, 기미의 근본 원인을 단계별로 케어 한다. 실제 임상실험 결과 5년 이상 오래된 기미 27.45%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7대 기미(겉기미, 속기미, 콧등, 광대(나비존) 등)까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조함을 동반하는 미백 크림의 특성을 보완해 수분 크림을 덧바를 필요 없는 고농축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국산 유기농 말차에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품질 우유를 더한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200m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말차 열풍이 불면서 음료, 디저트, 주류 등 다양한 말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38억 4,000만 달러에서 올해 약 42억 4,000만 달러로 약 11% 증가했고, 주요 편의점 말차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4~5배 신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말차의 글로벌 인기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품격 있는 말차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말차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더한 차별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