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공차의 메가 히트 메뉴 ‘펄볶이’의 새로운 라인업,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의 인기 제품 ‘신라면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에 공차만의 시그니처 메뉴 ‘펄볶이’를 더해 완성한 메뉴다. 공차는 MZ세대가 열광한 두 제품을 조합한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임으로써, ‘펄볶이’를 단순한 이벤트성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시키고자 했다. ‘펄볶이’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떡 대신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자 펄’을 대왕 사이즈로 넣어 구현한 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26일 <주토피아 2> 개봉에 맞춰 영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크록스의 아이코닉 라인업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크록스는 국내외 다양한 글로벌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의 감성과 스토리를 크록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주토피아> 테마 컬렉션 역시 디즈니 팬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에게 <주토피아>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46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집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줄 ‘신송 참치액 750ml’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신송 참치액 750ml’은 기존 1.8L 대용량을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용량을 줄였으며, 사용하기 편하도록 얇은 바디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송 참치액은 참치(가쓰오부시)를 주원료로 천일염과 각종 해산물을 함께 가공해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내며, 자연스러운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조화를 이뤄 국물 요리는 물론 다양한 한식과 양식에까지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복잡한 육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깊고 풍부한 한식의 풍미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한식 대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쫀쫀한 실타래 제형으로 묵은 기미부터 번지는 기미 고민까지 걷어내는 고기능성 ‘티엑스에이 기미 토닝 크림(이하 백광 기미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백광 기미 크림’은 차세대 토닝 성분인 트라넥삼산(TXA, Tranexamic Acid)을 함유해, 기미의 근본 원인을 단계별로 케어 한다. 실제 임상실험 결과 5년 이상 오래된 기미 27.45%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7대 기미(겉기미, 속기미, 콧등, 광대(나비존) 등)까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조함을 동반하는 미백 크림의 특성을 보완해 수분 크림을 덧바를 필요 없는 고농축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국산 유기농 말차에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품질 우유를 더한 신제품 ‘킹 말차 에스프레소(200m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말차 열풍이 불면서 음료, 디저트, 주류 등 다양한 말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전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약 38억 4,000만 달러에서 올해 약 42억 4,000만 달러로 약 11% 증가했고, 주요 편의점 말차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4~5배 신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말차의 글로벌 인기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품격 있는 말차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말차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더한 차별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을 새롭게 선보이며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은 디스커버리를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킨 대표 아이템으로 매 시즌 기술력과 기능성을 발전시켜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핵심 보온 기술 ‘히트코어 테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며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강화했다. 이번 시즌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에는 탄소 원자로 이루어진 혁신적 신소재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오래 유지하는 뛰어난 보온 성능을 구현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한겨울 도심 속 러너들을 위한 ‘25AW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Urban Running Collection Winter)’를 공개하며, 계절의 한계를 넘어 따뜻함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한층 자유롭고 쾌적한 러닝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어반 러닝 컬렉션 윈터'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으로써 러닝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는 트렌드에 따라, 추운 겨울의 다양한 러닝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컬렉션이다. 푸마 고유의 러닝 헤리티지와 기술적 리더십에 기반한 놀라울 만큼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보온성을 선사하며 러너들이 어떤 조건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막걸리 업계 최초로 콤부차를 활용한 신개념 발효주 ‘티젠 콤부차주 레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통 발효주의 노하우에 ‘웰니스 음료’로 주목받는 콤부차를 접목해, 막걸리의 건강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MZ세대의 ‘라이트한 음주’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 콤부차주 레몬’은 발효 음료 전문기업 ‘티젠’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막걸리 특유의 부드러운 발효감에 레몬의 상큼한 풍미를 더해 산뜻하고 청량한 음용감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 4%의 저도주 콘셉트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최근 음주량을 줄이거나 건강한 음주를 지향하는 ‘소버 큐리어스(Sober Curious)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새마을식당이 브랜드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에 새우를 더해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새우 품은 열탄불고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불맛 가득한 ‘열탄불고기’에 새우를 푸짐하게 더한 구성으로, 고기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새마을식당만의 특제 양념에 버무린 돼지고기와 새우가 각각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함께 구워 먹으면 재료 본연의 맛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새마을식당은 11월 14일 진행되는 ‘열탄데이’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해 ‘열탄불고기(기본맛·간장맛·용암맛)’를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하반기 주요 기업의 신입·경력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LF, 삼성웰스토리, SK하이닉스, DB생명보험, 에어퍼스트, 알파사이츠 등이다.◇ LF는 11월 14일까지 ‘2025년 디자이너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디자이너로, 여성복, 남성복, 키즈, Acc 등 복종을 담당하게 된다. 자격 조건은 학사 이상인 자,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자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터뷰 전형 △인턴십(2개월) 순으로 이뤄진다. ◇ 삼성웰스토리는 11월 14일까지 ‘2025년 11월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모집 부문은 조
KGC인삼공사가 지난 7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한중일 생약학회 학술대회’에 초청받아 ‘홍삼오일의 전립선 비대증 증상 개선 효과와 작용 기전’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한국생약학회가 주최한 이번 제13회 한중일 생약학회 학술대회는 한국·중국·일본의 생약학 분야 학술단체가 공동으로 2년마다 개최하는 국제 심포지엄으로, 올해는 각국의 연구원, 의사, 교수 등 전문가 4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표 연사로 참석한 KGC인삼공사 김종한 R&D본부 미래기술연구소 팀장은 홍삼오일의 전립선 비대증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및 전임상 연구 결과를 비롯해 식약처 기능성 인정 획득, 해외학술상 수상 등 연구성과를 발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NEXON Co., Ltd. 대표이사 이정헌) (도쿄증권거래소 프라임 마켓)은 11일 자사의 2025년 3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3분기 ‘메이플스토리’ 프랜차이즈의 국내외 성과와 ‘FC 온라인’, ‘던전앤파이터’(PC), ‘마비노기 모바일’ 등 주요 타이틀의 안정적인 실적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망치를 달성했다. 특히 ‘메이플스토리‘ 프랜차이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하며, 지난해 9월 발표한 ‘IP 성장 전략’이 본격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국내 메이플스토리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3배 증가하며 프랜차이즈 성장을 이끌었다. 7월부터 전 직업 대상 신규 스킬과 상위 보스 콘텐츠를
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K-IFRS 연결재무재표 기준 2025년 3분기 매출액 약 250억 원, 영업손실 약 45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잠정 공시를 통해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지만 AI SW 사업에서 추가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AI SW 사업은 글로벌 AI SaaS인 ‘페르소 AI(Perso AI)’ , AI 인재 양성 교육 사업, 유틸리티 프로그램 ‘알툴즈’의 실적 뒷받침과 함께 피지컬 AI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페르소 AI 휴먼 키오스크(Perso AI Human Kiosk)’ 사업 확장과 AI 서비스 수익화를 위한 ‘알툴즈 AI 구독 서비스’ 출시가 이어졌다. 이외에 포털, 커머스 등의 사업도 전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