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익산시와 함께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에서 ‘청년창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8년 차를 맞이한 NS푸드페스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문화 축제다.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요리경연대회, 지역 농식품 홍보·판매, 시민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식품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이끄는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축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청년창업페스타’는 청년 기업의 도전과 일자리를 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청년창업페스타에는 익산시 소재 농·식품 분야 창업기업 14개사가 참여한다. ‘창업존’에서는
정부의 '6.27 대출 규제' '9.7 부동산 대책' 영향으로 서울 집값이 두 달 연속 상승폭이 둔화했지만, 송파와 용산 등 일부 주요 구에서는 1% 안팎의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며 강세를 이어갔다. 15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8월 서울 주택종합(아파트 연립주택 단독주택 포함) 매매가격지수 상승률은 0.45%로 집계됐다. 6월(0.95%), 7월(0.75%)과 비교하면 두 달 연속 상승폭이 둔화된 수치다. 부동산원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관망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일부 선호단지와 재건축 추진 단지에서는 상승계약이 체결됐다"고 설명했다.서울 주요 구별 상승률은 송파구(1.20%), 용산구(1.06%), 성동구(0.96%), 서초구(0.61%), 마포구(0.59%)로 나타났다
KT&G가 청년 창업가의 투자유치와 네트워크 형성 기회 제공을 위한 ‘IR피칭데이’를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KT&G 상상플래닛’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상상스타트업캠프 9기’에 선발된 20개 팀 중, 중간성과 공유회를 통해 선발된 8개팀이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경과, 미래 비전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타트업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참가팀 중 ‘나눔비타민’, ‘플렌트너’, ‘심투리얼’ 3개 팀이 최종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총 3000만원의 창업지원금을 받았다. 이어 참가팀들은 투자 전문가들에게 1:1 투자유치 전략자문을 받고, 지금까지 참가팀들과의 ‘알럼나이데이’
BYC는 모델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헤리티지&레트로’를 주제로 브랜드의 뿌리를 추억하면서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시도를 담았다. BYC는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70여 년 된 본사 건물에서 모델 ‘츄(CHUU)’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낡은 벽돌과 오래된 가구, 빈티지 소품 등 과거의 시간들이 깃든 공간 속에서 현대적 감성과 편안한 연출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밝고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츄(CHUU)’의 젊고 자유로운 이미지가 헤리티지&레트로 무드와 조화를 이루며 세대 간 경계를 넘어선 BYC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코렐 추석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렐의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철 이사, 결혼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코렐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는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추석 맞이 다양한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9월 30일까지 상품별 추가 쿠폰을 제공하고, 롯데아이몰에서는 9월 19일 원데이 특가 행사를 비롯해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한가위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소재한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박보검은 특유의 청량함과 건강한 매력으로 등장해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사 내내 환한 미소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정관장 제품과 박보검 굿즈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빛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관장 제품으로 체력을 관리하고 건강 루틴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직접 일일 점장으로 참여해 팬들과 가까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흉터관리 의료기기 ‘레드 스카 겔’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레드 스카 겔’은 일상적 생활 흉터부터 수술 후 켈로이드성 흉터까지 폭넓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CPX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얇은 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오래된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감작성 시험을 완료하고, 세포 독성 시험을 통과한 인증 받은 의료기기이다. 제형은 끈적임 없는 투명 겔 타입으로 피부에 바른 뒤 빠르게 건조돼 일상 활동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가
풀무원식품은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300g/3,980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용도 조리 떡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인 ‘찰곤약 떡볶이떡’은 쌀떡처럼 쫀득하고 곤약처럼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조리용 떡이다. 고품질의 곤약을 매우 곱게 갈아 순도 높은 가루를 만들고, 이를 쌀과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뒤 풀무원만의 ‘이중압출 공법’으로 뽑아내 품질을 높였다. 이 제품은 우수한 식감에 한 팩당 23g의 식이섬유를 함유한 ‘고식이섬유’로 영양적 이점
2025년 9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3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0,973,87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허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운영된 허닭 팝업스토어는 매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허닭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허닭ON 실온 닭가슴살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실온 닭가슴살 15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팩을 추가 증정하며, 실온 닭가슴살 11팩과 알감자, 통고구마, 곤약밥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신제품 ‘저당프로틴칩(1+1팩)’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무드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전형적인 이미지를 넘어선 감도 높은 스타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네파는 기능성 테크놀로지 상품군 강화를 통해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폭넓게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였다. 경량성과 내구성을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다.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순금 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언박싱(개봉) 과정에 특별함을 더했다. 실감나게 구현한 ‘골드바’ 패키지와 행운의 ‘골든 티켓’이라는 재미 요소가 맞물리며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기 시작했고, 결국 발매된 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열풍은 오프라인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제로 칼로리 음료와 소비자가 추석에 즐겨 찾는 잔칫집 식혜, 델몬트 오렌지주스 등 인기 음료 28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26% 할인한다. 전통주 ‘문배술’, 액상차 ‘구례팜 선물 세트’, ‘잇츠보리 선물 세트’ 등 칠성몰 상생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5년부터 칠성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