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태안 펜션, 최대 규모 수영장과 낭만적인 객실 ‘백합펜션’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여행 떠나기 좋은 요즘,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싶다면 태안반도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해안 드라이브 코스로도 안성맞춤인 충남 태안은 서울, 수도권에서도 비교적 가까운 것이 장점이다. 이미 많은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국내 휴양지로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을거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췄으니 취향에 따라 폭 넓은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아름다운 태안의 자연을 더욱 가까이서 느끼고 싶다면 숙소 선정부터 고심해야겠다.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태안 펜션, 태안 커플펜션, 태안 가족펜션, 태안 단체펜션, 태안 수영장 펜션인 ‘백합펜션’은 청포대 해수욕장이 가까울 뿐 아니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고즈넉한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태안 추천펜션으로 통한다. 편안하고 깔끔한 객실과 우수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까지 빠짐없이 갖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뽐내니, 태안 여행을 앞두고 편안한 쉼터를 찾는다면 이곳이 정답이겠다. 넓은 부지에 총 18개의 객실이 마련된 이곳은 오붓한 커플 객실, 가족 객실을 비롯해 소규모 단체여행에 적합한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춰 태안 커플펜션, 태안 가족펜션은 물론 태안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태안 펜션, 최대 규모 수영장과 낭만적인 객실 ‘백합펜션’

깔끔하면서도 낭만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객실에는 고급침구를 비롯해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가 세심하게 준비되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특히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수영장이 있다는 것이다. 회전형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105평에 달하는 수영장 크기까지, 태안 일대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를 뽐낸다.

펜션 바로 앞 청포대 해수욕장에서 해변을 산책하거나 갯벌 체험을 하는 등 청정 바다를 만끽함과 동시에 펜션 야외 수영장까지 누릴 수 있으니 무더위 물리치는 여름휴가로 더할 나위 없겠다. 그밖에도 개별 바비큐 시설과 펜션 전용 카페, 넓은 잔디마당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폭 넓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태안 수영장펜션, 태안 청포대 펜션 ‘백합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태안 백합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해보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