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선착순 2만명에게 최대 10만원 GS칼텍스 주유권 증정

헤이딜러 앱 설치 후, 룰렛 돌려서 당첨결과 즉시 확인가능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가을을 맞아,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최대 10만원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유권 이벤트는 시간대 별 선착순 2만명에게 100%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헤이딜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GS칼텍스 10만원 주유권, 5만원 주유권, 1만원 주유권, 2천원 주유권, 1천원 주유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당첨 결과는 헤이딜러 앱 내 룰렛을 돌려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1명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주유권은 1주일 내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헤이딜러는 내 차를 팔 때, 전화없이 최대 20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견적비교 서비스로 부당감가 0%, 명의이전 48시간 보장 등의 거래 안전제도를 운영 중이다. 또 매월 40만건 이상의 헤이딜러 경매 입찰 데이터를 바탕으로 산출된 내 차의 중고차 시세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 중이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이번 주유권 이벤트는 지난 1차 1만명 주유권 이벤트에서 아쉽게 주유권을 받지못한 고객 분들을 위한 2차 이벤트”라며, “가을을 맞이하여, 고객 분들의 유류비 절감에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헤이딜러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