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2(목)

편의성 앞세워 육아 가정에 큰 도움 기대

베이비 브레짜,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 국내 공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Baby Brezza)는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 포뮬러 프로 어드밴스드(Formula Pro Advance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와디즈(WADIZ)를 통해 예약 판매 형태로 선공개가 되었고, 당초 목표치를 3000% 이상 상회하며 오픈 2시간 만에 500대가 전량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베이비 브레짜 신형 자동 분유제조기는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아기가 음용 가능한 상태로 조유가 자동 완성되는 제품으로, 검증된 퀄리티와 압도적인 편의성을 인정받아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3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필요할 때 조유를 자동 완성하는 신속성 때문에 아기를 오래 울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판매량과 시장점유율 면에서 수년간 세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신형 제품의 경우, 끈임 없는 신규 개발 과정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고 조유 속도, 배급 정확도, 온도 조절 편의성, 부품 관리 효율성 등 다방면에서 더욱 뛰어난 품질을 완성했다. 또한 베이비 브레짜는 국내 분유 제품을 전수 조사하여 시중 주요 제품 90% 이상 호환이 가능하도록 사전 준비를 철저히 마쳤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