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4.09(목)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수년간의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분석 개발을 통해 출시한 베베누보 어린이집 낮잠이불이 인기다. 베베누보는 독보적인 자체 개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면서 엄마들에게 주목받는 브랜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베베누보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양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에어매쉬 와 면 소재로 된 제품과 에어매쉬와 마이크로파이버 소재로 된 제품 2가지 라인업 중 선택할 수 있다.

면은 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했다. 부드럽고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은 물론 내구성이 높다. 마이크로파이버는 진드기를 방지하고 먼지 등 유해 물질 차단에 탁월한 기능성 원단이다.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적합한 소재로 선택하면 된다.

공통으로 사용한 에어매쉬 원단은 고가의 원단이다. 때문에 그동안 낮잠이불 소재로 만나보기 어려웠다. 에어매쉬 매트, 시트로 유명한 베베누보에서는 가벼우면서도 쿠션감이 좋고 복원력이 우수한 에어매쉬 소재를 낮잠이불에 접목시켰다. 통기성이 우수해 공기 순환이 좋고 더운 여름까지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쿠션감이 좋은 에어매쉬를 사용하면서 두껍기만한 솜 제품보다 등배김이 적어 사용감이 우수하다.

베베누보 낮잠이불은 보이지 않는 솜에도 정성을 다했다. 100가지 유해 물질 검사가 완료된 국제 공인 휴비스 정품솜을 패드에 사용했다. 또한 베개 솜은 인증된 M2 원사로 제작해 밀도가 높아 집먼지 진드기 및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베베누보는 21일 금요일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동안 현대몰 앱에서 모바일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및 토스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적립 등 최대 58% 할인과 사은품 혜택 구매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현대몰 앱에서 ‘베베누보 낮잠이불’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