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주조-뷰티 MCN 기업 ‘디밀’-유튜버 ‘토모토모’ 이종분야 간 협업 눈길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한 디밀은 뷰티 전문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뷰티 MCN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디바인(dVine)’, 자체 브랜드 ‘아월즈(Hours)’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며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한일커플 유튜버 ‘토모토모’가 컨셉 및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출시되는 이번 굿즈는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유리잔으로 구성된 지평막걸리X토모토모 에센셜 바디케어 세트, ▲지평막걸리 홈가운∙타올 세트, ▲비누∙입욕제 세트, ▲유리컵∙병 세트 등 총 4종이다.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이번 굿즈는 지평막걸리의 시그니처인 지평양조장 현판 글씨체를 그대로 살린 세로쓰기 타이포그래피와 지평주조를 대표하는 브랜드 컬러를 반영해 디자인됐으며,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막걸리가 아닌 전혀 다른 분야의 제품으로 소비자와의 특별한 접점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