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비 얼룩제거제는 맘카페에서 우수한 얼룩 제거 효과로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19년부터 지금까지 14만개 이상 판매된 마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차별화된 7가지 효소를 첨가하여 일반 세제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과일, 이유식, 김치 등 음식물 얼룩은 물론 색연필, 혈액, 와이셔츠 깃/소매의 찌든 때 등 각종 생활얼룩을 말끔하게 지워주면서 섬유 손상은 최소화한 중성세제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세탁 전에 얼룩제거제를 오염 부위에 뿌리고 일정 시간 후에 손으로 비벼서 세탁기로 세탁하면 쉽고 간편하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작년에는 많은 인기에 힘입어 용기에 부어서 사용할 수 있는 리필형과 가지고 다니며 간편하게 사용하는 휴대용도 추가로 출시 되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본품 용기 330ml 3개와 휴대용 50ml 1개를 특별 기획세트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마이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오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창고형 매장에 맞게 대용량 세트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우리 아이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비는 트레이더스 입점을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마이비 얼룩제거제를 구입하고 영수증과 함께 구매사진을 마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마이비 클리너 3종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으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마이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