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벤앤제리스, 국내 최초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4-05 09:02

5일부터 11일까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 통해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 진행

벤앤제리스, 국내 최초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파인트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파인트 데이즈(Free Pint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5일부터 11일까지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벤앤제리스의 인기 플레이버 파인트 2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벤앤제리스만의 연례 행사인 ‘프리 콘 데이(Free Cone Day)’를 대체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현 상황을 고려,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달콤한 행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리 파인트 데이즈’ 이벤트에서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체리 가르시아’, ‘청키 몽키’, ‘초콜릿 칩 쿠키도우’ 등 4가지 맛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중 2종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일 선착순 1,000명까지 구매 가능하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에 시작, 당일 제공 수량 품절 시 종료된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벤앤제리스만의 특별한 행사인 ‘프리 콘 데이’가 보류되어 아쉬운만큼, 온라인으로 더욱 간편하고 풍성하게 벤앤제리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프리 파인트 데이즈’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벤앤제리스만의 달콤한 맛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벤앤제리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