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PC방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 4월 창업 지원 혜택 선보여

입력 2021-04-08 14:12

PC방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 4월 창업 지원 혜택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PC방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업체 ‘아이센스리그PC방’이 차별화된 4월 창업 지원 혜택을 공개하며,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PC방프랜차이즈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해당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차별성”이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도 결국 매장 오픈 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것은 이러한 차별화 전략” 임을 강조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실제로 본사가 보유한 자체 브랜드 ‘쉐프앤클릭’으로 매장 방문 손님들의 이용료 외에 더 많은 매출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삼성 웰스토리와 협약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공급받고 있으며, 정량 레시피로 준비된 원팩 시스템을 납품 받아 전문 기술이 없어도 손쉽게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자체 브랜드인 관계로 순이익 역시 뛰어나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배달 서비스를 연계해 비대면 소비 트렌드까지 따라잡으며 유튜버들이 앞서 리뷰를 할 정도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아이센스리그PC방’의 경우 1금융권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인 동시에 2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력을 통해 A급 점포 선정,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상태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혜택을 마련해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을 보장해주고 있다.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은 매장 오픈 후 6개월 내에 PC 1대 당 1만원의 매출을 내지 못할 경우 새로운 점포를 찾아 다시 창업해주는 획기적인 제도로 본사 사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제공되고 있는 혜택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업계 내에서 유일무이한 제도인 관계로 사업설명회 참석은 사전예약제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업설명회 참석 시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 외에도 다양한 이 달의 한정 혜택들이 함께 제공된다. 5,000만원 이자 본사 지원과 전국PC방 비대면 게임대회 플랫폼 ‘게임판’ 무상 제공, 커플의자 5개와 함께 무선충전기, 전 좌석 TWO 마우스 번지 설치와 노하드 세팅 무상 업그레이드, 블루오션데스크 50% 지원, 쉐프앤클릭 미니버전, 10G 허브 업그레이드, 화재배상책임보험 2년 제공 등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의 사업설명회 신청과 PC방프랜차이즈 창업 관련 혜택 및 문의 사항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은 신청 완료 후 초대장을 발송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