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3(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KGC인삼공사가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회사매칭으로 조성된 정관장펀드를 활용하여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고립감이 깊어진 홀로 어르신들을 위해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효(孝) 배달’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으로 추석을 맞이하여 각종 정관장 홍삼제품, 전과 송편, 과일, 온열 치료기 등의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정관장 제품의 경우 알파프로젝트 관절건강 제품이 전달된다.

정관장펀드는 홀로 어르신 돌봄 사업 확산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기부하고, 네티즌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내주신 10분을 선정하여 환 타입의 홍삼정환과 홍삼진액에 부원료를 더한 홍삼톤으로 다양한 홍삼종류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선물세트인 ‘다보록 감사청편’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홀로 어르신들에 대한 돌봄 기능이 약해지고 있다”며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홀로 어르신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홍삼스틱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 제품을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