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방송 스타일리스트 분야 현장실습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는 현장밀착형 교육의 일환으로 생생한 스타일리스트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하였다. 스타일리스트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이성웅, 김아현 학생은 스타일리스트 전문업체 크레이지아트(대표 종하)의 팀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특히 신인가수 스타일링 기획과 <그라피스트만지>의 2021 FW 룩북 촬영에도 함께하여 학교에서 습득한 학업 내용을 기반으로 실무능력을 기를 기회를 가졌다.

종하 실장은 2012년부터 국내 유명 남성 그룹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김지만 디자이너가 이끄는 <그라피스트만지>의 액세서리 및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종하 실장은 “앞으로도 장안대 스타일리스트과와 연계한 현장실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개발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방송 스타일리스트 분야 현장실습 진행

이번 현장실습에 참여한 이성웅 학생은 “현장실습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작업을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스타일리스트 직업 특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 값진 시간이었다”며 “이를 계기로 꾸준히 노력하여 스타일리스트의 꿈을 이루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는 패션 매거진, 광고, 홍보, 방송, 연예, 무대, 영화, 패션쇼 및 이벤트, 패션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창의적, 국제적 감각을 갖춘 패션 스타일리스트 양성을 교육 목표로 한다. 장안대학교는 9월 10일(금)부터 10월 4일(월)까지 수시 1차 접수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