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3(토)

영암 무화과로 만든 ‘무화과라떼’와 천안 성환 배를 활용한 ‘배꿀스무디’ 2종으로 선보여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가을 시즌 한정 음료 2(무화과라떼, 배꿀스무디)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빽다방은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 농산물 소비 촉진에 이바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메뉴 경험을 제공하고자 영암 무화과와 성환 배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영암 무화과는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성환 배는 재배에 알맞은 조건을 고루 갖춘 환경에서 자라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먼저 ‘무화과라떼’는 잘 익은 영암 무화과의 과육을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달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무화과 특유의 향긋한 향이 인상적이다. 특히 과일의 은은한 단맛이 우유와 만나 한층 더 부드러워져 다채로운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배꿀스무디’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성환 배와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뒤 음료 위에 꿀을 드리즐해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우리 농산물 영암 무화과와 성환 배를 활용해 과일 본연의 맛과 높은 당도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가을 제철 과일인 무화과와 배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메뉴와 함께 가을의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