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23(토)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탈리아 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인 청담 ‘미미미 가든’에서 11월 29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의 주인공은 ‘미미미 스튜디오’의 캐릭터로, 그동안 SNS를 통해 공개했던 다양한 일러스트 외에도 매력적인 캐릭터 아트웍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링북과 칠링백, 필름 카메라, 목공연필 등 다양한 MD 상품으로도 만날 수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포토 스팟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미미미 스튜디오 캐릭터 전시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베이커리와 미미미의 가을 시즌 메뉴, 애프터눈 티세트도 맛볼 수 있다. 시즌 메뉴로는 고소한 밤과 너티한 커피가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카페 마끼아토 ‘너티밤밤’과 밤의 고소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체스넛 라떼 ‘바라밤바’가 출시됐다.

center


감각적인 분위기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카페&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미미미 스튜디오 전시는 지난 10일 개최 이후 서울 전시 관람 장소와 청담 데이트 코스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미미미 가든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10만 원 상당의 미미미 스튜디오 MD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하며 관심에 부응하고 있다.

관계자는 “연예인의 단골 맛집이자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로 알려진 미미미 가든은 퍼스트라이트 타워에 위치하며, 유니크한 아트 피스와 프라이빗한 분위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감각적인 음악 등이 어우러져 도심 속 휴식을 제공한다”라며 “미미미 스튜디오 캐릭터 전시를 통해 가을 감성과 영감까지 충전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