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8(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 에 ㈜에이티이엔지가 참여한다.

대한민국의 제조·기계산업의 중심이자 국제 스마트팩토리 최대 시장 인천에서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 이 2021 년 11월 3일 (수)부터 5일 (금) 까지 3일 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SMEX 2021) 의 참가기업인 ㈜에이티이엔지는 제습 공조 전문기업으로서 데시칸트 제습분야에 대한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제습기 및 드라이룸용 트윈로터 제습기 등의 개발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성능이 우수하고 에너지가 절감되는 고성능 제습기를 공급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제습효율과 합리적인 가격을 목표로 하여, 에너지절약 시스템의 개발과 보급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로 세계 최고 기업에 손색이 없는 제습 분야의 응용기술력을 갖추게 되었다. 선진국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다.

center

데시칸트 제습기 관련 최다 특허와 최고의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고, 현재 녹색기술 인증기업이며 건조기분야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생산인증기업이기도 하다. 기후변화 협약, 탄소세 도입 등 에너지 절감과 녹색에너지에 대한 산업현장에서의 노력이 필요한 지금, 에이티이엔지는 우수한 성능과 안정된 품질의 에너지 절약형 제품으로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이티이엔지가 참가하는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개최되어 인천 송도컨벤시아 3,4 홀과 온라인 B2B 플랫폼에서도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2021 스마트제조·기계산업전 (SMEX 2021)”은 스마트 팩토리(솔루션, 설비기계)와 냉난방 공조, 수처리 등 환경설비 분야를 중심으로 △스마트공장 솔루션, 설비기계 분야, △로봇산업 분야, △3D프린터 및 관련기기 분야, △자동화기기 분야, △냉동공조 및 냉난방 분야 등 제조·기계산업과 관련된 전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