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8(목)
[사진: 아이고고, 크리스마스 클래스 홍보이미지]
[사진: 아이고고, 크리스마스 클래스 홍보이미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이고고’가 12월을 맞아 '2021 크리스마스 특별 클래스'를 내놓았다.

이번 특별 클래스는 총 20여종으로, 요즘 아이들의 취향과 감성에 맞춘 다양한 분야의 수업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스테디셀러인 ‘산타할아버지 방문 체육’은 물론, 메타버스 시대에 맞는 ‘산타마을 만들기 코딩수업’이나 생화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와 리스 만들기’, ‘호두까기 인형’ 영어발레 등 색다른 체험형 수업들부터 영어나 가베 등 학습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는 시즌 클래스들까지 아이고고 앱 내에 오픈되어 학부모들의 예약을 받고 있다.

이러한 클래스들은 아이고고의 주력 상품군인 ‘가정방문’ 수업뿐만 아니라 체험공간을 방문해 수강하는 ‘스튜디오 수업’이나 ‘실시간 비대면’ 등 다양한 유형으로 개설되어, 양육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수강할 수 있다.

아이고고 크리스마스 클래스 담당자는 “유저 설문조사에 따르면 ‘80% 이상의 양육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 중’이라고 답했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클래스와 함께 선물 같은 성탄 시즌을 보내기를 바라는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는 의도를 전했다. 또한, “인기가 많은 클래스는 벌써 매진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