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인 프랜차이즈 본부와 연계하여 미스터리쇼퍼 활동 지원

이번 교과 과정 개설은 외식인과 숙명여자대학교 르꼬르동블루 외식경영전공과의 산학 연계를 통해 예비 외식전문가로 성장할 학생들에게 외식산업에서의 품질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진행됐다.
새로 개설된 ‘브랜드품질관리의 이해와 실제’ 과목은 외식경영 전공 학생들이 외식산업에서의 품질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미스터리쇼퍼로서 실제 품질 측정을 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된 교과 과정이다. 외식인은 학생들이 미스터리쇼퍼 활동을 할 수 있도록 FC다움 고객사인 외식 기업과 학교를 연결시켜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외식인 관계자는 “숙명여자대학교와는 지난 2019년 업무협약에 의해 외식전문인 양성 교육, 연구에 필요한 정보와 인적교류 등을 함께 공유하며 협력해 나가기로 한 만큼 이번에 새로운 교과 과정을 함께 만들게 되었다”며 “외식인이 추구하는 품질 경영 기반의 지속가능한 외식산업의 발전과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타 대학교 외식 관련 학과 와도 산학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