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설향생딸기주스, 레몬딸기 크러쉬, 리치한 딸기, 딸기사요 등 신메뉴 4종

컴포즈커피, 봄 시즌 맞아 생딸기 음료 신메뉴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컴포즈커피가 봄 시즌 메뉴로 생딸기 음료 4종을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냉동딸기와 달리 향미가 풍부하고 비타민B, 비타민C 등 영양분이 그대로 담긴 ‘설향’ 생딸기를 활용한 ‘설향생딸기주스’, ‘레몬딸기 크러쉬’, ‘리치한 딸기’, ‘딸기사요’ 등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설향생딸기주스’는 냉동딸기가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한 ‘설향’ 딸기를 사용해 입안 가득 과육을 느낄 수 있다.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음료도 출시됐다. ‘레몬딸기 크러쉬’는 레몬의 새콤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환상적인 조화로 신맛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추천된다.

‘리치한 딸기’는 대형 카페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리프레쉬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컴포즈커피에서 과일의 향긋함을 극대화했다.

큰 사랑으로 다시 돌아온 딸기 음료도 있다. ‘딸기사요’는 그린애플과 딸기의 상큼함이 요거트의 새콤함과 하모니를 이뤄 연령에 상관없이 높은 선호도를 보여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올봄에도 컴포즈커피의 시즌 메뉴를 통해 계절을 먼저 느껴보시라고 딸기 음료 4종을 신메뉴로 출시했다”라며 “품질 좋은 재료와 맛을 자랑하는 저희 음료와 함께 컴포즈커피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