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뷰앤디, EMS+LED 기능 합쳐진 브이밴드 ‘앤모드’ 출시 예정

입력 2023-02-10 16:08

뷰앤디, EMS+LED 기능 합쳐진 브이밴드 ‘앤모드’ 출시 예정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뷰티기기 전문 브랜드 뷰앤디가 EMS와 LED 기능이 합쳐진 얼굴 턱살 탄력을 위한 브이밴드인 앤모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뷰앤디의 앤모드는 평소 이중턱, 턱살에 스트레스를 받던 3040 세대부터 꾸미기를 좋아하는 20 세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리프팅에 관한 제품은 날이 가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기초화장품, 괄사, EMS 제품 등의 제품이 있다. 이 제품들은 스스로가 문지르고, 두드려야하는 점이 있지만 앤모드는 착용만 하면 되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앤모드는 EMS 미세전류로 턱의 진피층을 넘어 속근육까지 도달하여 속근육에 탄력을 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PDT와 비슷한 파장의 LED로 피부관리까지 가능하다.

뷰앤디 박진식 대표는 “EMS 제품은 LED와 결합되어야 효과가 증폭합니다. 그러나 LED 모드가 많을수록 좋다고 판단했다. 피부과에서도 PDT를 받아보면 아시겠지만, LED 색상이 여러 가지다. 파장이 다르면 피부 타입에 따라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이번 런칭 제품인 앤모드에는 LED 파장 모드를 5가지나 넣어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관리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이 뿐만 아니라, 앤모드와 연결해서 바디 관리가 가능한 EMS 패드를 런칭 기념 이벤트로 사은품 증정을 한다.

뷰앤디 박진식 대표는 “EMS 제품을 런칭하기까지 시간이 1년이 넘게 걸렸디. 저희 첫 제품인 눈썹정리기와 분명 함께 기획을 했는데 런칭한 날짜는 6개월 이상이 차이난다. 그만큼 많은 EMS 제품을 분석했고 소비자들의 좋지 않은 리뷰들을 분석해 상품이 나오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렸다. 쉽지 않았지만 제품 본질에 대해 가장 신경을 썼다.” 라고 밝혔다.

뷰앤디 관계자는 “출시 이벤트로 구매한 고객이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모든 구매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