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주)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베스트셀러인 서양송악 라인의 연장선으로 신제품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는 26일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밀크터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제품 테스트 및 품평 회의를 거쳐 제작됐다. 고객들이 직접 샘플을 일주일 이상 사용해 보고 2차 테스트까지 거쳤다.
‘서양송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특허성분인 서양송악 추출물과 5중 시카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의 지수(SPF50+/PA++++)를 갖췄고, 일상 속 유해 빛인 블루라이트를 차단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초경량 #0겹선크림이라는 수식어 답게 산뜻한 제형감도 돋보인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83%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구성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은 고객들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을 통해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아쿠아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