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2관왕 수상으로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명성 이어가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닥터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썬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총 두 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명성을 입증했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크림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크림이다.
또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선케어 명가로 불리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닥터지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크림 및 선케어 제품이 5년째 소비자분들께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올 한해에도 닥터지에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