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1(수)
하이로닉, 미용 의료기기 분야에 AI 챗봇 서비스 도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로닉이 미용 의료기기 동종업계 최초로 특화된 인공지능(AI) 기반의 챗봇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고객 서비스의 혁신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에 대한 하이로닉의 지속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해당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및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AI 챗봇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제품 관련 질문이나 기술 지원 요청 등을 언제든지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복잡한 전화 통화나 이메일 문의 없이도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이번 기술 혁신을 통해 하이로닉은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는 바이어 및 사용자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 근무 시간대 차이로 인한 신속한 피드백과 기술 지원의 어려움을 해소함으로써 하이로닉은 세계 각지의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길을 마련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있으며, AI 챗봇 서비스 도입은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며,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혁신은 하이로닉이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로닉은 앞으로도 고객 요구 충족을 위한 다양한 방안 모색을 지속할 계획임을 밝혔다.

하이로닉의 AI 챗봇 서비스는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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