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제품 모두 귀 통증 유발하지 않고, 고성능의 깨끗한 음질 제공

Digital Revolution을 의미하는 디알고(DRGO)는 크리에이티브한 IT 제품을 고객에게 최상의 가성비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신제품 이어 클립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DRGO-BEP03은 일반 귀속 삽입형 커널 이어폰이 갖고 있는 외부음 청취가 안되고 귀 통증을 유발하는 문제 해결을 위해, 귓바퀴에 클립형으로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블루투스 5.3 무선 기술을 탑재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고, 360도 파노라마 입체 음향 기술과 SBC, AAC 코덱을 지원하여, 보다 깊은 베이스 음향과 탁월한 음질을 선사한다.
또한 ENC 마이크 소음 억제 기능이 탑재돼 주변음을 배제하고, 화자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전달하며, 모드 변경을 통해 게임 및 음악 청취 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키즈 골전도 에어 블루투스 이어폰 DRGO-BCK01은 에어 골전도 방식을 통해, 어린이가 착용 시 귀를 막지 않아, 외부의 음을 들을 수 있어 사고 예방이 가능하며, 착용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넥벤드형 DRGO-BCK01 이어폰의 색상은 블루, 핑크가 있으며, 코덱은 SBC, AAC를 지원한다. 어린이 안전 인증을 취득하여, 유해 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이어폰이고, 키즈 전용 청력 보호 기능이 있어, 최대 85dB 볼륨으로 어린이의 청력을 보호할 수 있다. 27g 무게는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며, 제공된 소프트 파우치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다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이어 클립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DRGO-BEP03과 키즈 골전도 에어 블루투스 이어폰 DRGO-BCK01은 착용 시 귀의 통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라며 “DRGO 브랜드 제품의 자신감을 가지고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