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산업통상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시스템테크, 유석토건 주식회사, 삼호글로벌 주식회사, ㈜모닝라이프, ㈜대웅이티, 더케이저축은행 주식회사,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주식회사 올비젼, 주식회사 성창환경, ㈜알리닥, ㈜알카나인을 선정했다.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경기도, 경상남도버스운송사업조합, ㈜젠요가, (재)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를 선정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이노핸즈, 주식회사 엠스톤물산, 디케이랩(주), 주식회사 에코패키징솔루션, 쿱모빌리티 주식회사를 선정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세무법인 한림, ㈜핫시즈너가 선정됐다.
이밖에도 ▲헤럴드 미디어 그룹 대표이사상에 부산시 사상구, 김포파주인삼농협, GS리테일, ㈜임샤인/스테이션비, 주식회사 다양성, 비담상조, ㈜헤이김, 하이다이아, 비코빅, 플로트(주), 엘에이티유학원, 김연희의 림프연구소, ㈜미르, ㈜에이제이랩, 고탐정사무소, 아이스토리 대연점, 까리노디자인, 더플러스그룹, 이음터부동산중개·이음터인테리어, 테너 안혜찬, 소프라노 예이나 등 모두 42여 개의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안혜찬·소프라노 예이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까리노디자인은 주거 공간에 특화된 감각적이고 정밀한 인테리어로 두각을 드러내며, 고객의 생활 방식과 목적에 초점을 맞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로 현대적인 트렌디함과 틀에 박히지 않는 신선함 그리고 세련된 젊은 감각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섬세하게 반영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
까리노는 현재 경기도 과천시에 사무실을 두고 안양, 광명, 과천 지역을 중심으로 신축 아파트와 빌라, 구축 리모델링까지 폭넓게 다루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더해 장기적으로는 인테리어를 넘어 건축까지 아우를 수 있는 설계 역량을 갖추기 위해 대표를 포함한 팀 전체가 건축 관련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등 주거 인테리어 분야에 집중해 더욱 더 발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