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루미르(LUMMIR), 깊이 있는 음영감 담은 ‘라이트 온 아이즈 팔레트 07 미드나잇 애쉬’ 신제품 공식 출시

입력 2025-11-28 10:00

루미르(LUMMIR), 깊이 있는 음영감 담은 ‘라이트 온 아이즈 팔레트 07 미드나잇 애쉬’ 신제품 공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루미르(LUMMIR, 일레븐코퍼레이션 대표 백창준)가 F/W 시즌을 맞아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의 신규 컬러 ‘8PM 07 미드나잇 애쉬(Midnight Ash)’를 공식 출시했다.

신제품 ‘미드나잇 애쉬’는 선명한 애쉬 딥 브라운 톤과 부드러운 뉴트럴 음영이 조화를 이루어 과한 컬러 없이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부터 무드 메이크업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F/W 시즌 주력 팔레트로 주목된다.

루미르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는 세심한 컬러 조합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텍스처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기존 고객들 사이에서 “루미르만의 제형감으로 올 매트 버전도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지속되며 올 매트 팔레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었다. ‘07 미드나잇 애쉬’는 이러한 나지를 반영해 선보이는 신규 라인업이다.

본 제품은 명·채도 대비가 뚜렷한 구성으로, 아이섀도우·브로우·쉐딩·아이라이너까지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팔레트이다. 전 컬러가 올 매트 텍스처로 구성되어 차곡차곡 쌓이는 음영감과 부드러운 발색을 완성한다.

제품 개발에는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슬 실장이 직접 참여해, 실제 현장에서 매일 사용되는 음영 컬러 조합만을 정교하게 담아냈다. 덕분에 누구나 샵에서 받은 것 완성도 높은 음영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루미르(LUMMIR), 깊이 있는 음영감 담은 ‘라이트 온 아이즈 팔레트 07 미드나잇 애쉬’ 신제품 공식 출시
공식 출시 전,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지그재그(ZIGZAG)에서 단독 선론칭 프로모션이 진행됐으며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애쉬 딥 브라운 조합이 선사하는 F/W 무드와 실용성 높은 구성의 장점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루미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미드나잇 애쉬는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깊이감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팔레트”라며 “선론칭 기간 동안 예상보다 높은 호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공식 출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루미르의 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팔레트 8PM 07 미드나잇 애쉬’는 11월 28일 공식 출시되며, 루미르 공식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지그재그, 무신사 등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미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