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상에서 신천지예수교회가 서부지법 폭력사태와 관련해 관련이 있다는 주장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며, 명예훼손이고, 범죄행위라고 강조했다. 23일 신천지예수교회는 입장문을 내고 이같이 언급하며 이같은 허위 정보를 퍼뜨린 자들에게는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경고했다.신천지예수교회는 입장문을 통해 “최근 온라인상에서 신천지예수교회가 특정 정치 세력과 연관이 있다거나, 최근 서부지법 폭력 사태와 관련이 있다는 허위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라며 “우리는 어떠한 정치 세력과도 관계가 없으며, 이러한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이어 “신천지예수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신앙
스키장에서 충돌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피해 보상을 둘러싼 분쟁이 이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고 발생 시 보험 처리를 신속하게 진행하고, 피해 입증을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최호균 손해사정사는 "스키장에서 발생하는 충돌사고는 대부분 과실 비율과 손해액 산정 과정에서 갈등이 생긴다"며 "보험 절차를 정확히 이해하고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일반적으로 스키장에서 충돌사고가 발생하면 가해자가 가입한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을 통해 사고가 접수된다. 보험 접수 이후 보험회사는 현장심사를 진행하고, 사고 현장 방문, 당사자 면담, 의료기관 방문 등을 통해 과실 비율과 손해액을 산정한다. 이후
아성다이소가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 ‘프릴루드 딘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릴루드는 서곡이나 시작을 뜻하는 단어로, 이번 신제품 라인은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노스탈지아 아이팔레트’,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단테 샤프너블 브로우 펜슬’, 섬세한 눈 화장을 돕는 ‘단테 트리플 프루프 슬림 아이라이너’가 포함됐다. 각각의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 자연스러운 발색, 강력한 지속력을 특징으로 한다.베이스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페어리 더스트 루스 파우더’와 ‘운초 블러매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CU가 일본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 25일부터 업계 최초로 eSIM 오프라인 서비스를 전국 1만 8천여 개 점포에서 시작한다. eSIM은 실물 SIM 카드 없이 QR코드를 통해 외국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로, 편리성과 간소화된 절차 덕분에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CU는 지난해 일본을 방문한 내국인이 약 2,500만 명에 달한다는 국토교통부 자료를 기반으로,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 특히 일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는 가까운 거리와 엔저 현상이 꼽힌다.CU의 eSIM 서비스는 기존 온라인 구매 방식보다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편의점에서 eSIM을 구매하면 영수증에 QR코드가 자동으로 인쇄되
건대 마라탕 전문점 ‘라화쿵부’가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에 소개됐다. 21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권혁수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성호, 운학이 한중일 대표 음식을 탐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은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운남 쌀국수, 샤오롱바오 등 다양한 중식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운남 쌀국수를 처음 맛본 성호는 “면발이 통통하고 우동 같아 독특하다”며 감탄했으며, 권혁수 역시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매력적”이라고 호평했다.라화쿵부 건대점은 건대입구 양꼬치 거리에서 10년 가까이 영업 중인 마라탕 전문점으로, 마라탕
지난해 1월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전시와 공연,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수원은 개장 3일 만에 30만 명이 방문한 데 이어 1년간 약 1,90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수원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특히 방문객의 57%가 2030 세대인 것으로 나타나 MZ세대의 새로운 놀이터로 떠올랐다. ‘별마당 도서관’을 비롯해 인기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반려동물 동반 가능 공간, 푸드 편집숍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이러한 인기를 견인했다.1주년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열리는 행사는 레고 아티스트 33인의 작품 290여 점이 전시되는 ‘레고 팬 아트 페어’를 포함한다. 방문객은 건축물, 자동차, 전통문화 등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종합여행사 온라인투어의 인수 절차를 최종 마무리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2021년 투자한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해 양사의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온라인투어를 자회사로 편입, 양사 간 협업을 통해 여행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온라인투어는 2000년에 설립된 해외여행 전문 여행사로, 실시간 항공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기반으로 패키지 여행, 기업 단체 서비스, 현지 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25년간 업계를 선도해왔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온라인투어의 상품 기획과 운영 노하우를 높이 평가하며, 이번 인수를 통해 아웃바운드 사업 확대의 토대를 마련했다.
패밀리 잠옷 브랜드 오르시떼가 성인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아뜰리에’를 새롭게 선보였다.아뜰리에는 천연 섬유이자 환경친화적인 소재인 실크와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실크 제품은 최고급 6A 멀버리 실크를 100% 사용하여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또한, 실크 혼방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멀버리 실크 저지 소재 제품군도 계속해서 출시 중에 있다.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긴소매 상하, 원피스, 슬립 원피스, 로브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2024년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초기부터 꾸준한 성장을 이어온 필라이트는 2018년부터 매년 3억 캔 이상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이 22억 7천만 캔을 돌파, 국내 발포주 시장을 대표하는 메가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의 2024년 집계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약 3.4배의 판매량 격차를 기록하며 발포주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특히, 가정용 주류 시장의 주요 5개 유통 채널(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에서 모두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개인슈퍼에서는 2위 브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 한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의 스페셜 스토어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더(THE) 매장’과 독특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구성된 ‘콘셉트 매장’으로 나뉜다. 이들 매장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며, 압도적인 뷰와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장 콘셉트를 반영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각 매장 이름과 전경을 배경으로 한 베어리스타 피규어 디자인이 새겨져 있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노이스(NOICE)'가 글로벌 패션 기업 디젤 그룹 산하의 세계적인 쇼룸 '투마로우(Tomorrow)'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노이스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첫 글로벌 세일즈를 진행한다. 투마로우 쇼룸은 런던에 본사를 두고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주요 패션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며, 세계적인 브랜드와 바이어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노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과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노이스는 최근 한섬 출신의 서기원 디렉터 합류 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랜드는 젠더리스 무드를 담은 다양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가수 박서진으로부터 2025년 설날을 맞이해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질병이나 장애 등을 가진 가족을 직접 돌보고 있거나 생계를 책임지는 청소년 (청소년기본법상 9~24세)을 의미하는 ‘영 케어러’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현재 진행중인 월드비전 ‘정민이의 낡은 운동화’ 가족돌봄청소년 지원 캠페인과 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생활비와 교육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월드비전과 SBS가 함께 진행했던 보호종료아동 특집방송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특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인터뷰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아르켓 가로수길점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여정’을 중심 주제한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탐험과 발견, 그리고 진보를 상징하는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흐르며 개인의 옷장에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아르켓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엘라 소코르시는 “여정이라는 주제는 의상이나 디자인 요소를 다각적으로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출발했다”며, “트렌치코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톤 온 톤으로 레이어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재구성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