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대표 브랜드 '불닭'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총 3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부스를 찾고 SNS 조회수 7억 5천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글로벌 프로모션을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불닭 부스는 4월 11일부터 13일, 18일부터 20일까지 양 주말에 걸쳐 운영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K-푸드 브랜드로서 주목을 받았다. 코첼라 인디오 센트럴마켓 앞에 조성된 불닭 부스에는 최고 기온이 39도에 달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긴 대기열이 형성됐다. 현장에서는 불닭소스를 아이스크림, 망고 등과 조합한 이색 페어링을 선보였고, 다양
국내 최고의 공연, 매체,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혁신적인 미디어 기업인 바우어랩 (대표, 조수현)이 한국시간 4월 29일 화요일 밤 12시, 독일 남서부 루스트에서 열린 세계 어트랙션 및 공연 산업의 권위있는 시상식인 ‘IAAPA Brass Ring Awards 2025’에서 Most Creative Theatrical Production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테마파크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계의 오스카’라 불릴 만큼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연간 9개월 이하 운영 시설에서 공연되는 무대 중 가장 창의적인 프로덕션에 수여되며, 한국 뮤지컬계로서는 역사상 첫 수상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IAAPA(International Association of
국내 1위 샐러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샐러디(Salady)가 지난 4월 15일, 기존 역삼점을 ‘샐러디 MORE’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샐러드 전문점을 넘어, 고객들이 매일의 식사 속에서 보다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일상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샐러디 MORE’는 “Steady Salady – 매일 건강 루틴을 만드는 샐러디”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의 입맛과 기분, 컨디션과 식단 목표에 따라 자유롭게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생야채 위주 구성에서 벗어나, 포만감과 영양을 고루 갖춘 조리 메뉴와 따뜻한 구성, 세트 옵션
경희대학교(총장 김진상) K-컬처·스토리콘텐츠연구소가 문화콘텐츠 산업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는 동시에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한국학 콘텐츠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스토리콘텐츠 산업과 교육 현장을 연결해 K-컬처 기반 한국학의 세계화를 실현하는 구체적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K-컬처·스토리콘텐츠연구소(소장 안숭범 국어국문학과 교수)는 최근 웹소설, 웹툰, 공연 등 콘텐츠 제작희 핵심 기업 및 전문 단체 6개와 잇따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은 △키다리스튜디오 △피플앤스토리 △101컴퍼니 △재담미디어 △한국만화웹툰평론가협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 등 스토리콘텐츠 제작 현장의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의 염색약 브랜드 ‘프레쉬라이트(Freshlight)’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밝고 다양한 컬러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쉬라이트는 헨켈 뷰티 부문의 패션 헤어 컬러(염색약) 브랜드다. 선명한 발색력은 물론 염색 후 시간이 지나도 얼룩이 덜하고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색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여줘 너의 진짜 컬러, 헤어 컬러로 되찾은 새로운 나!’를 주제로, 프레쉬라이트와 함께 헤어 컬러를 바꾸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영상은 모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이 시시각각
삼성자산운용은 ‘KODEX 테슬라커버드콜채권혼합액티브’가 순자산 3000억원을 넘어서 3028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테슬라 주가의 반등 기대감과 함께, 테슬라와 국내 채권을 조합해 수익 안정성을 높이면서 동시에 높은 수준의 월분배금을 제공하는 상품 구조가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매력적으로 다가간 것으로 분석된다. 이 ETF(상장지수펀드)는 테슬라 20%, 테슬라 커버드콜 상품으로 잘 알려진 TSLY ETF(일드맥스 테슬라옵션인컴전략) 10%, 국내 채권 70%로 구성된 자산배분형 월분배 상품이다. 특히, 국내 채권 투자 비중을 70%로 높여 금리 하락에 따른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는 점도 강점으로 작용했다. 상장 이후 최근까
초기 스타트업 밸류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서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는 소풍커넥트(대표 최경희)는 CJ제일제당의 식품·유통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인 '프론티어랩스(FRONTIER LABS)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론티어랩스'는 CJ제일제당과 협업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발해 투자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올해 5기 프로그램에는 CJ제일제당, CJ인베스트먼트,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하 농진원) 그리고 소풍커넥트가 함께한다. 모집분야는, 지속가능 혁신소재, 제조·가공 혁신 및 패키징 기술, 디지털 유통/마케팅 플랫폼, Emerging 식품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월이라 준비했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올포유 전 매장에서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행사로 실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올포유에서 제작한 ‘접이식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올포유는 가족과 지인 등 평소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세트도 제안한다. 선물 세트는 따뜻하지만 일교차가 큰 요즘에 입기 좋은 남녀 신상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가볍게 입기 좋은 자켓, 블라우스와 편안한 착용감의 팬츠 등이 포함됐다. 올포유는
토스는 유튜브 채널 ‘머니그라피(Moneygraphy)’ 대표 시리즈 ‘머니 코드(Money chord)’ 시즌2의 마지막 여정으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 서울대학교 제 1파워플랜트에서 열린다. ‘머니 코드’는 대중문화의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 예술, 그리고 금융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스의 유튜브 콘텐츠다. 음악 산업 속 다양한 질문과 고민들을 던지며 깊이 있는 대화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의 ‘방구석 리스너’로 활약했던 우키팝과 룩삼이 진행을 맡았으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면서도 산업 현장의 현실을 생생하게 담아
대전보건대학교가 교육부로부터 2026학년도 전문기술석사과정 인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인가를 통해 대전보건대학교는 스마트재활 헬스케어 과정과 디지털기반 치과보철 과정 등 두 개의 전문기술석사과정을 신설하게 됐다. 각 과정의 입학 정원은 5명이다.전문기술석사과정은 산업현장의 실질적 요구에 맞춰 고숙련 기술전문인재를 양성하는 고등직업교육 모델로, 이론 중심의 기존 석사과정과 달리 실무 교육을 핵심에 둔다. 대전보건대학교는 이를 계기로 실습과 이론을 균형 있게 갖춘 현장 중심 석사 인력 양성 체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신설되는 스마트재활 헬스케어 과정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접목한 재활 및 헬스케어 융합 교육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Minions)'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 굿즈와 신메뉴를 선보이고, ‘HELLO! BELLO! YELLOW! 미니언즈 PIZZA TI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xop>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든 순간, 반올림피자와 미니언즈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신메뉴 ‘HELLO! BELLO! 고구마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인기 메뉴인 고구마 피자에 바삭한 케이준 치즈후라이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제품이다. 기존 고구마피자의 달콤한 매력을 한층 더 맛있고 재미있게 업그레이드된 한정 메뉴로, 귀엽고 유쾌한 미니언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오는 5월 1일부터 5월 1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쏘! 해피 피크닉 DAY’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가족, 체험, 소시지, 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행사 기간 동안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오락회, 버블쇼, 풍선아트, 복화술 연극 등 관객 참여형 마술 SHOW, 퓨전국악 및 현악 버스킹 공연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가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체험교실에서는 상하농원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본사가 위치한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형지엘리트 최준호 대표이사와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박익진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롯데자이언츠샵 운영을 위한 전략과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맺게 되었다”라며, “천만 관중 시대가 열리며 야구붐을 맞이한 시기에 양사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며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