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명가로 알려진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리얼 액티브 앰플마스크 3종(수분·탄력·광채)'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리얼 액티브 앰플 마스크 제품은 Snp 하이퍼 액티브 랩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Biome Bird's Nest'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자생력을 높이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했다. 앰플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우는데 도움을 주어 ‘밀도천재마스크’ 라고도 불린다. 메마른 수분 코어를 바로 잡는 수분마스크 ‘
바이오 메디컬 전문기업 레보메드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제23차 아시아∙태평양 수의사회 총회(Federation of Asian Veterinary Associations Congress, FAV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아시아 수의사회연맹과 대한수의사회가 주최한 이번 총회는 수의학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최신 동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수의 전문가들 간의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에도 기여했다.이번 행사에는 24개국에서 2000~3000명의 수의학 전문가와 관련 단체가 참가했다. 방역과 원헬스 분야에서 수의사의 역할이 커지고 있으며, 학계와 산업 간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져 많은 분야에서 혁신이 이루어지고 인간, 동물, 환경의 발전을 도모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늘고 있다. '홈(Home)'과 '호모 루덴스(Homo Ludens·놀이하는 인간)'의 합성어인 홈루덴스족은 집에서 다양한 취미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특히 최근에는 집에서 베이킹이나 요리를 즐기면서 SNS을 통해 이를 공유하는 것이 트렌드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홈루덴스족를 겨냥해 프리미엄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제분(대표 송인석)이 홈베이킹족을 겨냥해 선보인 '곰표 까눌레 믹스'가 대표적이다. 까눌레는 프랑스 정통 디저트로 달걀·우유·바닐라빈·럼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24시간 이상의 숙성 과정이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서커스 마을을 테마로 6개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과 대형 서커스 텐트들로 꾸민 '움직이는 대극장(LE GRAND THEATRE)'을 선보인다다. 더현대 서울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360도 회전하는 8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높이 7m, 너비 5m 정도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 대형 서커스 텐트로 다채롭게 현장을 꾸몄다. 또한, 현대백화점의 15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5개의 캐릭터, 1만여 개의 조명, 11채의 서커스 극장 등을 선보여 환상 속 서커스장을 구현했다.
대만을 거쳐 전 세계로 연결하는 대만 대표 항공사 에바항공(EVA Air)이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과 콜라보레이션 포토 프레임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포토 프레임은 에바항공을 타고 떠나는 낭만적인 여행의 순간을 담은 컨셉으로 11월 1일부터 12월 2일까지 32일간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바항공 포토 프레임은 하늘을 배경으로 비행기 창문을 배치해 비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대만, 프랑스, 태국 등 유명 여행지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총 4종의 멀티 프레임으로 구성됐다.운영 기간 동안 인생네컷 홍대 동교점(홍대역점)과 신촌 명물사거리점의 외관에는 각 나라의
오는12월12일, 6·25한국전쟁정전71주년과베트남전파병50주년을기념하는"네버포가튼2024:전쟁과평화(NEVERFORGOTTEN2024:War&Peace)"콘서트가용산아트홀에서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이콘서트는참전용사와국가유공자들의희생을기리고,세계평화와인류애의가치를다시금되새기는뜻깊은행사로기획되었다. "네버포가튼(NEVER FORGOTTEN)"프로젝트는"절대로잊혀져서는안된다"는메시지를담아, 2023년정전70주년을기념하며시작된이래이번콘서트를통해평화와화해의중요성을강조한다.이번콘서트는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주최하며,소리나스튜디오주관하고서울시문화정책과의후원으로진행된다.이번공연의주요레퍼토리는 '태극기를휘날리며','실미도',그
지난 9월 개관한 예술공간 푸투라 서울이 공간의 비전과 전시 중인 레픽 아나돌 《지구의 메아리: 살아있는 기록 보관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지구의 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지구의 밤’은 음원 프로젝트와 영화 상영, 공연, 토크 프로그램 등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감각을 일깨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음원 프로젝트는 '인간', '자연', '기계', '미래'라는 네 가지 세부 주제로 나뉜다. 첫 번째 주제 '인간'을 여는 음원으로, 10월 6일 아이유의 '밤 편지' 작곡가로 잘 알려진 뮤지션 제휘와 협업한 'Echoes: 1st Night On FUTURA'가 발매되었다. 이 곡은 전시 작품인 <기계 환각(Machine Hallucination)> 시리
글로벌 뷰티 기업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지난 28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을 통해 제작 지원한 가족돌봄아동청소년 에세이 ‘나는 돌봄하고 있습니다’가 출판되었다고 1일 밝혔다.가족돌봄청소년은 보호를 받아야 할 나이임에도 가족의 질병이나 장애, 보호자의 장시간 노동 등을 이유로 가족을 돌봐야 하는 만 24세 이하의 사람을 뜻한다. ‘나는 돌봄하고 있습니다’는 초록우산의 가족돌봄아동청소년 지원 사업에 참여한 3명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로, 가족돌봄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담겨있다.고운세상코스메틱은 보호받아야 할 시기에 보호자가 되어 살아가는 아이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
국내 최정상 연예인이 즐겨 찾는 드레스 브랜드 ‘하우스오브에이미’에서 2025년 드레스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하우스오브에이미는 2019년 런칭 이후 독보적인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명성을 쌓으며 주력분야인 웨딩드레스는 물론, 시상식 및 파티드레스에서도 두각을 드러내 이영애, 한지민 등 여배우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하우스오브에이미의 2025 화보는 스타 작가 ‘김문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김문독 작가는 송지오, 닥터자르트 등 여러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포토그래퍼로, 조명과 그림자를 활용한 시그니처 촬영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다.하우스오브에이미 2025 드레스 컬렉션은 조명을 잘 활용하는 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지난해 6월 론칭한 못난이 채소 브랜드 '제각각' 시리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제각각은 다소 투박한 모양이지만 맛과 품질은 떨어지지 않는 일명 '못난이 채소류'를 모은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로 가지, 애호박, 버섯, 당근, 깐마늘 등 약 20여종 내외가 포함돼 있다.올 여름 폭염의 여파로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지며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로 인해 7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판매된 제각각 상품군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특히 오름세가 가팔랐던 상추류는 15배 이상 상승했으며 당근, 오이, 무, 마늘 등 식탁에 매일 오르는 식재료 또한 판매량이 급증했다.
BAT로스만스가 지난달 31일 서울 명동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에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AT로스만스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ESG 활동 중 하나로, ‘깨끗한 내일(Clean Tomorrow)’이라는 목표 아래 명동 관광특구 내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이 펼쳐졌다.‘에코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쓰레기 줍기를 뜻하는 ‘플로카 업(plocka upp)’과 조깅을 합친 용어로, 운동과 환경 보호를 결합한 플로깅 활동을 의미한다. BAT로스만스는 국내 최대 플로깅 단체 와이퍼스(Wiperth)와 협력하여 지난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이날 행사는 직원들에게 환경보호 실천법을 교육하는 시간으로 시작됐다. 와이퍼스의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를 11월 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파이코어(piCore)는 주요 백화점, 인천 공항 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는 고유의 기술력, 특허 등을 보유한 브랜드만이 문을 두드릴 수 있어, 입점만으로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보여준다. ‘파이코어’ 30여년 역사의 에스테틱 브랜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본에스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꾸준한 화장품 연구와 독자적인 성분 개발을 통해 올리브영 더모 코
에이피 뷰티, 한정판 스킨케어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에이피 뷰티가 고급 나이트 케어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수면 중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불규칙한 생활과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부 회복이 어려운 점을 반영해, 이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사용자가 자는 동안 지속해서 피부를 관리한다.핵심 성분 ‘플라보노이드 228K™’는 기존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대비 높은 효능을 갖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이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프라임 리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