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슬립&헬스케어 브랜드 ‘닥터프렌드’와 스포엔터테인먼트 기업 타고(TAGO)가 10월 19일 열리는 ‘제 2회 히어로 콘테스트’에 함께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콘테스트는 가수 임영웅의 모교인 경복대 남양주 캠퍼스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선배 임영웅의 노래 전곡을 가창하는 콘테스트로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팬클럽 500여 명이 초청돼 함께 즐기는 문화 행사이다.특히, 품격있는 팬덤 문화를 공유하는 행사인 만큼 ‘홈 댄스 챌린지’ ‘히어로 노래 교실’ 등 다양한 사전 프로그램도 함께하며 세대간 음악적 소통을 증진하고 문화 예술의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닥터프렌드는 이번 행사 중 스포엔터테인먼트 기
대원제약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보건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온라인 종합 학술 심포지엄 ‘디톡스 아고라 위크(D-Talks AGORA WEEK)’를 개최한다. 아고라 위크는 대원제약이 운영하는 의료정보 교류 플랫폼 ‘디톡스(D-Talks)’를 통해 이뤄지며,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질환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디톡스는 2022년 출범한 플랫폼으로, ‘건강한 디지털 습관 D-Talks’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200회 이상의 온라인 심포지엄을 진행해왔다. 특히 아고라 위크는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며, 의료진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과 실시간 질의응답을 포함하는 종합 학술대회 형식으로 진행된다.이번 하반기 아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0일까지 강남점에서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에스팀(ESteem)’과 손잡고 ‘캣워크 페스타(C.at Work Festa)’ 행사를 펼친다.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돕기 위해 강남점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공간(정문 앞 광장, 경부선터미널, 스위트파크)을 행사장으로 꾸몄다. 또 콘텐츠 제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는 등 ‘K-콘텐츠 인큐베이터’로 발벗고 나섰다.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정문 앞에 300여 평에 달하는 초대형 패션쇼의 무대를 연다. 11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수십명의 모델들과 함께 오랜 기간 준비해온 런웨이를 진행한다.무대에는 밴드 자우림 프런트 퍼슨 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댄
동아제약은 지난 16일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당진공장에서 당진소방서와 협력하여 재난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대규모 복합재난 상황을 가정해 진행됐으며, 총 11개 기관에서 208명이 참여했다.훈련은 지진으로 인해 공장시설이 화재와 붕괴에 직면하고,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상황을 가정해 진행됐다. 각 기관은 자체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자위소방대의 초기 대응 조치에 중점을 두고 훈련을 진행했다. 11일 도상훈련을 시작으로, 14일부터 부분훈련과 차량 배치훈련이 이어졌으며, 본격적인 훈련은 16일 오후 2시에 실시됐다. 훈련에는 36대의 소방 장비도 동원되었다.주요 훈련 내용으로는 인명 대
롯데웰푸드가 충남 부여군과 협업해 선보인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 ‘부여 알밤 시리즈 9종’이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앞두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17일 "예상보다 빠른 판매 속도에 일부 유통 채널에서는 품절 현상까지 발생했다"고 전했다.‘부여 알밤 시리즈’는 롯데웰푸드가 행정안전부와 부여군과 협력해 진행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프로젝트의 첫 결실로, 몽쉘 부여 알밤, 명가 찰떡파이 부여 알밤, 말랑카우 부여 알밤,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부여 알밤 등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시리즈는 3개월 한정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출시 한 달 만에 대다수 제품의 판매가 완료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와 같은
CJ제일제당, 컬리와 공동 개발한 햇반 신제품 출시CJ제일제당이 컬리와 함께 기획한 햇반 신제품 ‘향긋한 골든퀸현미밥’을 선보인다.지난해 7월 컬리와 공동으로 개발해 첫 컬리온리(Kurly Only)로 선보인 뒤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고 올해 9월 말 누적 판매량 24만 세트를 돌파한 ‘골든퀸쌀밥’의 후속작이다. ‘햇반 향긋한 골든퀸현미밥’ 역시 순수 국산 품종인 '골든퀸 3호'로 만들었다. 골든퀸 3호는 갓 튀겨낸 팝콘처럼 구수한 향이 일품인 품종으로, 찰기가 뛰어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CJ제일제당의 즉석밥 제조 기술력을 더해 평소 현미 특유의 까슬한 식감이 불편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바이오 전문 기업 레보메드(REV-MED)가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추계학술대회(이하 KOAT)’에 참가해 자사 제품 노바스템의 높은 우수성을 글로벌에 이어 국내에도 알렸다고 밝혔다. KOAT 추계학술대회에서는 피부미용 및 비만 관련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많은 강연이 진행되었다. 전문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한 이번 행사는 항노화(안티에이징)시술, 스킨부스터, 리프팅 등 피부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발표가 있었다. 특히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있는 줄기세포 분야도 포함되었다.주식회사 레보메드는 순수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에 많은 특허를 보유중인 최소조작 생물학적 제제
즉석 사진관 브랜드 인생네컷이 소방청과 협력하여 '소방네컷'이라는 대국민 참여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본사의 수익금 전액을 순직 소방관 유가족 단체에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생네컷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방청과 협업하여,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와 추모의 뜻을 실질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는 인생네컷 부스에서 제공하는 소방 테마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하면 되는 간단한 절차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에는 '모션 위드 프레임'이라는 기능을 도입해 셀럽들과 함께 촬영 가능한 형식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넷플릭스 ‘불의 섬 사이렌’ 출연자인 김현아 소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8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 21회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대규모 음악 축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로써 13년째 현장에서 관람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페스티벌에 필요한 현금 후원과 홍보물 제작·배포를 지원했으며, 행사 기간동안 파파존스 매직카를 운영하며 '존스 페이버릿'과 음료,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축제를 찾으시는 관람객분들께 파파존스의 맛있는 경험이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800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메디치 가든 컬렉션의 ‘아쿠아 오 드 퍼퓸’과 ‘퀘르치아 오 드 퍼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메디치 가든 컬렉션은 과거 피렌체에 경제, 예술, 문화적 영향을 끼친 메디치 가문의 기록에 남아있던 희귀한 식물과 꽃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이번 출시된 제품은 순수함의 상징인 물의 섬세하고 달콤한 플로럴 아쿠아 향의 ‘아쿠아 오 드 퍼퓸’과 나무의 가장 가볍고 맑은 부분을 담아낸 세련된 우디 향인 ‘퀘르치아 오 드 퍼퓸’의 2종이다. 남녀가 함께 사용해도 각각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배우 김수현의 팬클럽 ‘김수현갤러리’ 회원들이 오는 19일, 김수현 팬미팅 아시아 투어 ‘EYES ON YOU in SEOUL’을 기념하여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알렸다. 배우 김수현의 팬들은 팬덤 문화를 넘어,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후원은 팬들이 네이버 기부플랫폼 ‘해피빈’ 콩저금통을 통해 꾸준히 모아온 후원금을 전달한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 전달받은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아동이 보다 건강하고 안정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생계·주거·심리·교육·의료
맥도날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그리머스(Grimace)’를 소개하며 ‘그리머스 쉐이크’와 ‘그리머스 쉐이크 맥너겟 콤보’ 등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리머스 쉐이크’는 달콤한 블루베리 맛과 그리머스를 상징하는 보랏빛 색상이 특징인쉐이크로, 1971년 처음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맥도날드 캐릭터 ‘그리머스’를 테마로 개발됐다. 보라색 털 뭉치가 매력적인 그리머스는 부모 세대인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자녀 세대인 Z세대에게는 새로운 트렌드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맥도날드는 그리머스 쉐이크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콤보 메뉴도 함께 선보인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사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와 세무 플랫폼 삼쩜삼의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에이비일팔공에 따르면, 삼쩜삼은 에어브릿지를 도입해 ‘웹투앱(Web to App)’ 캠페인 및 CPI(설치당 비용)최적화를 진행했다. 결과 2024년 상반기에만 778만여 건의 신규 앱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삼쩜삼은 자비스앤빌런즈가 운영하는 세무 플랫폼이다. 올해 5월 기준 누적 가입자 2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민 세무 도움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세금 이외에도 병원비, 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쩜삼 담당자는 “서비스 영역 확장과 기존 유저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