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작년 운영을 시작한 이래 총 24개 대학 3만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하였다.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은 학교별
뱅크웨어글로벌(대표: 이경조, 이은중)은 우리은행의 자체 NFT 플랫폼 구축 사업을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블로코와 협력하여 수주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NFT 전용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의 NFT 플랫폼 구축, WON 뱅킹 내 사용자별 NFT 지갑과 관리자 포탈 및 검증페이지 개발 등을 포함하며, 우리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디지털 자산 시장의 금융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뱅크웨어글로벌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리은행 NFT 플랫폼은 미래 금융 산업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운영 체제로 사용자 경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밝히고, “뱅크웨어글로벌은 디지털 금융 생태계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이 9월 대개강을 실시,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학점은행제는 학교 밖에서 인정받은 학점과 시험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일반 대학 대비 교육비 부담이 적고 온라인 교육을 통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학위 취득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학위 취득을 통해서는 편입과 승진, 이직 경쟁력 등을 위한 자격을 확보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특히 금번 9월 개강반은 내년 2월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개강반이다. 학점은행제는 대학과 동일하게 연 2회(2월, 8월) 학위 취득 신청이 가능한데, 15주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더 나은 교육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국민 참여 걷기 캠페인인, ‘투게더 걷기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투게더 걷기 캠페인’은 개인, 단체, 학교,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걷기 행사로, 참가 신청은 9월 23일부터 캠페인 종료일 10일 전인 10월 31일까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신청 후 배송 받은 캠페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7km 걷기를 완료 후, SNS 등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비는 25,000원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전액 라오스의 교육 소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과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음료 3종이다. 던킨은 가을 제철 먹거리인 밤을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바밤바’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달콤한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비주얼부터 맛까지 고소하고 달큰한 가을 알밤을 떠올리게 한다. 전용 슬리브에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본뜬 디자인을 적용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CJ제일제당이 손잡고 발달장애인의 사회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미디어 교육 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이번 교육은 ‘우리 모두 미디어’ 발달장애인 프리랜서 기자 육성 사업으로 굿윌스토어 발달장애 사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지난 21일부터 12월 14일까지 3개월간 이어진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발달장애 사원들이 미디어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자신이 일하고 있는 점포를 홍보하는 기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과정을 통해 참여자들이 미디어 역량을 강화하며 새로운 직무 개발을 통한 사회 참여도를 증가시킬 것을 목표로 한다. CJ제일제
한국의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돌솥비빔밥이 3년 전 중국의 성(省)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지난주 큰 논란이 된 이후 많은 제보를 받았다. 그 중 돌솥비빔밥을 대표 메뉴로 장사하고 있는 중국 프랜차이즈 '미춘'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이미 중국 전역에서 매장 수가 1천개를 돌파했고, 매장 안에는 '조선족 비물질 문화유산'으로 홍보하고 있는 중이다.또한 한 여성이 한복을 입고 돌솥비빔밥을 들고 있는 광고판을 사용하는데, 이는 한복이 중국의 한푸에서 유래했다는 억지 주장을 뒷받침 하는 듯 했다.이에 대해 서 교수는 "예전부터 김치, 삼계탕 등 한국의 전통 음식을
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 출시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노머시 슬릭 쿠션'을 출시한다.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은 피부가 숨 쉬는 것처럼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스킨케어 성분 66%를 함유한 텍스처가 광채·보습을 부여해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텁텁함 없이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만의 슬릭 핏 텍스처(Sleek Fit Texture)가 오랜 시간 뭉침이나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또한, 섬세하고 고른 입자를 구현한 X-FINE™ 기술이 적용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동시에 본인의 피부결을 살린 투명하고 예쁜 속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휴대성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신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달콤 킹 텀블러(820ml)’, ‘달콤 머그 텀블러(600ml)’, ‘달콤 핸들 텀블러(1L)’로 구성된 텀블러 3종은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을 갖췄으며, 달콤을 상징하는 ‘D’에 브랜드 마스코트 Dal.K(달케이)의 모자를 얹은 키치한 로고를 디자인으로 담아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고려했다. 달콤 킹 텀블러(820ml)는 820ml 넉넉한 용량으로 음료를 자주 담는 번거로움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머그형 텀블러이다. 최대 37시간 특급 보냉력으로 오랫동안 음료의 시원함을 즐길 수 있으며
중고차 앱 서비스 헤이딜러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내차조향소’ 프로젝트 진행 소식을 23일 알렸다. '내차조향소'는 방문자가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AI자판기에서 내 차만을 위한 카디퓨저를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등록 후 참여 가능하다. 내차조향소는 이번 달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에서 오는 11월까지 진행된다. 프로젝트 취지에 대해 헤이딜러 관계자는 "고객들이 나만의 카디퓨저로 차에서 기분 좋은 경험하시면 좋겠다"며 "나중에 차와 이별해야 할 때, 꽂혀 있는 카디퓨저를 보고 헤이딜러를 떠올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은 70여 년에 걸친 향 연구 헤리티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림은 올해 상반기에 세계 4대 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매운맛을 구현한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선보였다. 하림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늘리고,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숙박시설 이용 시 숙박요금의 일정비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관광진흥개발기금으로 지원하여 전국민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되며 최대 3만원의 숙박할인권을 제공한다.숙박세일페스타 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월 17일 까지 7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을 예약 시 3만원 할인쿠폰을 7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숙박세일페스타 할인쿠폰은 제한된 수량으로 선착순 소진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행자는 단 1회에 한하여 쿠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자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액티브웨어 브랜드 ‘산산기어(SAN SAN GEAR)‘와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에 기반하여 테크니컬한 컬렉션을 전개하는 산산기어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모스트로 산산기어(MOSTRO SAN SAN GEA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1999년 처음으로 출시된 ‘모스트로’는 푸마를 대표하는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스니커즈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1968년에 출시한 트랙용 스파이크 슈즈와 1980년대의 서프 슈즈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았으며 이탈리아어로 ‘괴물’을 뜻하는 'MOSTRO'에서 이름을 따왔다. 날렵하고 간결한 어퍼 실루엣과 이에 상충되는 스파이크 솔(sole)로 유니크한